•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미국 군인단체연합, 미군과 군인 가족을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

'미군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옥외광고를 통해서 미군 장병과 가족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김지현
김지현
- 5분 걸림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아메리카(CCOA),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는 군인 및 그 가족을 지원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비영리 단체인 미국 군인단체연합(USO)의 미군 커뮤니티를 지원하도록 장려하는 전국적인 디지털 OOH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Photo by Sir Manuel / Unsplash

USO의 CMO인 브라이언 코워트는 "군인과 그 가족을 지원하는 것은 우리의 애국적인 의무입니다. 미국의 안보와 우리가 누리는 자유는 미국 전역의 남성과 여성들의 지속적인 희생과 봉사 덕분입니다. CCOA 및 OAAA와 협력하여 봉사하는 사람들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시민들이 감사를 표하도록 장려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미국 인구의 1% 미만이 미군에 복무하고 있지만 모든 미국인은 군인들의 희생으로 혜택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 옥외광고 캠페인은 매년 전 세계에 배치되어 있는 130만 명의 현역 군인들에게 민간인들이 감사를 표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할 것입니다.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아메리카

이번 OOH 캠페인에는 '여러분들의 희생에 감사를 표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텍스트와 이미지가 포함되어 미국인들이 미국 전역의 미군 장병들의 복지를 지원하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일 년 내내 미군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 캠페인은 '군인 감사의 달'에 맞춰서 진행될 예정이다. '군인 감사의 달'은 현역 군인과 전직 군인, 그리고 가족의 봉사와 희생을 인정하고 기리기 위해 1999년에 처음 제정되었으며 국군의 날, 현충일, 제2차 세계대전 종전 기념일 등 여러 군 관련 기념일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5월 1일 타임스퀘어에서 공식적으로 시작되어 미국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미국 전역의 군인들이 군에 입대하는 순간부터 지역사회로 복귀할 때까지 군인들이 강인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미국인들의 역할을 상기시키기 위해 USO가 CCOA 및 OAAA와 힘을 합쳐 진행하고 있다.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아메리카

"우리 직원 중 일부는 군인 출신이며, 고속도로변과 공항 운영의 대부분은 전현직 군인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라를 지키기 위한 군인들의 희생을 기리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CCOA &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홀딩스(CCOH)의 CEO이자 OAAA 이사회 의장인 스콧 웰스(Scott Wells)는 말했다.

그리고 그는 "이번 군인 감사의 달에 USO와 협력하는 것은 우리의 군인들이 우리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미국 전역의 미국인들에게 감사를 표하도록 장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미국 군인단체연합(USO)

OAAA CEO인 애나 바거(Anna Bager)는 "OAAA는 군인들과 그 가족을 지원하는 이 중요한 캠페인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미국 OOH 업계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과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중요한 목표를 위해 매년 5억 달러 이상의 OOH 미디어 매체를 기부하는 OAAA 회원사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를 표현했다.


USO는 미국 군 장병들이 국가를 위해 복무하는 동안 가족, 고향, 국가와 계속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군 장병들의 역량을 강화하며, 전 세계 수백 개 지역에서 수많은 배려와 위로, 지원을 통해 군 장병과 그 가족을 연결하기 위한 노력하는 민간 비영리 단체이다.

클리어채널 아웃도어는 미국 및 전세계 옥외광고 업계의 혁신을 주도하는 선두 기업이며, 전 세계 22개국에서 50만 개 이상의 인쇄 및 디지털 OOH 미디어를 통해 매월 수백만 명의 소비자와 광고주를 연결하고 있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벨기에 안트베르펜 메이어 거리, 삼성전자 대형 포스터 옥외광고로 쇼핑객들 눈길 사로잡아...
벨기에 안트베르펜 메이어 거리, 삼성전자 대형 포스터 옥외광고로 쇼핑객들 눈길 사로잡아...
by 
이현
2024.11.23
영국 런던 전광판에 내 얼굴이? 제너레이션 Z 옥외광고 캠페인
영국 런던 전광판에 내 얼굴이? 제너레이션 Z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1.22
하늘길부터 지하철까지, 대한민국에서 영국까지, 잭 다니엘스가 점령한 옥외광고 미디어
하늘길부터 지하철까지, 대한민국에서 영국까지, 잭 다니엘스가 점령한 옥외광고 미디어
by 
이현
2024.11.21
캐나다서 '비 오는 날 베이컨 굽는 소리' 들려주는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이 화제다.
캐나다서 '비 오는 날 베이컨 굽는 소리' 들려주는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이 화제다.
by 
이현
2024.11.18
당신이 놓친 글
벨기에 안트베르펜 메이어 거리, 삼성전자 대형 포스터 옥외광고로 쇼핑객들 눈길 사로잡아...
by 
이현
2024.11.23
벨기에 안트베르펜 메이어 거리, 삼성전자 대형 포스터 옥외광고로 쇼핑객들 눈길 사로잡아...
영국 런던 전광판에 내 얼굴이? 제너레이션 Z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1.22
영국 런던 전광판에 내 얼굴이? 제너레이션 Z 옥외광고 캠페인
하늘길부터 지하철까지, 대한민국에서 영국까지, 잭 다니엘스가 점령한 옥외광고 미디어
by 
이현
2024.11.21
하늘길부터 지하철까지, 대한민국에서 영국까지, 잭 다니엘스가 점령한 옥외광고 미디어
캐나다서 '비 오는 날 베이컨 굽는 소리' 들려주는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이 화제다.
by 
이현
2024.11.18
캐나다서 '비 오는 날 베이컨 굽는 소리' 들려주는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이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