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키즈, 아이치히 DOOH 캠페인 진행
미디어키는 프랑스 광고회사로, 최근 중국의 대표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아이치히(Iqiyi)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 주요 도시에서 DOOH 미디어 캠페인을 집행했다.
아이치히는 TV 프로그램, 영화 및 웹드라마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중국 내에서는 가장 큰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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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몇 년간 아이치히는 중국 외 지역에서의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인지도 확대에 대한 경쟁도 치열하다.
미디어키는 아이치히의 동남아시아 지역 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중국 뿐 아니라 태국,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광고 집행을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아이치히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중국 외 지역에서도 인기를 얻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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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이러한 광고 집행을 통해 아이치히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콘텐츠 제작 및 유통 파트너쉽을 계속해서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고 있다. 아이치히는 이미 지역의 프로덕션 컴퍼니들과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업적 확장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의 관객들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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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키즈는 1993년 설립되어,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독립 광고 대행사이다. 미디어키즈 그룹은 20개의 해외 지사를 통해 10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으로 전 세계 브랜드를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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