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코시티 총회]제이씨데코 CDO 실뱅 르 보르뉴, 멕시코시티 세계옥외광고협회 연례 총회 둘째 날 기조연설

제이씨데코(JCDecaux) 그룹 최고 데이터 책임자(Chef Data Officer)인 실뱅 르 보르뉴(Sylvain Le Borgne)가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멕시코시티에서 열리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의 글로벌 총회 둘째 날 기조연설자로 나선다. 그의 연설 주제는 ‘기술이 옥외광고(OOH)를 다음 단계로 이끄는 방법’이다.
르 보르뉴는 세계 최대 옥외광고 미디어 기업인 제이씨데코가 첨단 기술을 활용해 운영을 개선하고 놀라운 경험을 창출하며 옥외광고를 더욱 접근 가능하고 역동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독점적인 통찰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는 제이씨데코의 글로벌 데이터 전략을 총괄하며 옥외광고 미디어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Adream, Actustar, Adledge 등 여러 회사를 창립했으며, 프랑스 에이전시 그룹 하바스(Havas), Fifty-Five, MediaMath에서도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르 보르뉴는 인터넷 기반 미디어 기업들과 경쟁하는 옥외광고 업계 전체를 위해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독창적인 관점을 제시할 수 있는 인물로 평가받는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O)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리처드 사터리(Richard Saturley)는 “데이터 혁명의 기회와 도전에 대해 실뱅 르 보르뉴 보다 더 나은 발표자는 없을 것입니다. 그는 모든 미디어 분야에서 데이터 기반 기술에 대한 인정받는 전문가이며, 제이씨데코는 그의 리더십 아래 옥외 광고 업계를 변화시키는 여러 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