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2024년 'OOH 미디어 컨퍼런스' 개최 예정
2024년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열리는 OAAA 주최의 연례 OOH 미디어 컨퍼런스가 전 세계 OOH 업계 전문가들에게 필수 참석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OOH 산업 리더, 광고주, 에이전시, 미디어 오너 및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OOH 미디어의 발전을 선도하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순간'이라는 올해 주제 아래, 업계 내 협력과 단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함께 그 동안의 성과를 축하하고 OOH 미디어 발전을 위한 협업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OOH 미디어 컨퍼런스에 새롭게 합류한 연사진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마케팅 분야의 거물, 대행사의 리더들, 그리고 업계에서 혁신을 이끌고 있는 인물들이 새롭게 추가되어 그들의 깊은 전문 지식과 리더십을 발휘할 예정입니다.
⭐ 드류 볼드윈, 튜브필터 설립자
⭐ 이안 댈리모어, 디지털 성장 담당 부사장 겸 프로그래매틱 부문 GM, Lamar Advertising Company
⭐ 쉬나 도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Jack in the Box
⭐ 레이라 펑크, 수석 카피라이터 겸 크리에이티브 전략가, Adore Me
⭐ 케빈 게파트, OOHSalesFaster.com, 대표
⭐ 마시 그린버거, 최고 투자 책임자, UM Worldwide
⭐ 스콧 해리슨, 자선단체 물의 설립자 겸 CEO
⭐ 리나 마기, 파트너십 수석 부사장, BCN 비주얼
⭐ 세스 매틀린스, 마케터, 작가, 편집자
⭐ 켈리 메츠, 최고투자책임자, OMD USA
⭐ 존 오스본, 애드넷 제로 이사
⭐ 셸리 팔머, 팔머 그룹 CEO
⭐ 마틴 포터, 덴츠(dentsu) OOH 부문 총괄, 부사장
⭐ 티나 샤키, 기업가, 투자자 및 고문
⭐ 마리사 탈버그, 최고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유나이티드 파크 &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