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중 교통 광고 미디어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마케팅 메시지를 다양한 잠재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대중교통 광고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광고는 버스, 기차, 지하철, 경전철 및 기타 형태의 대중교통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입니다. 대중교통 광고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인지도 및 인지도 향상
- 잠재 고객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 소개
- 웹사이트 또는 실제 위치로 트래픽 유도
- 잠재 고객 및 구매 전환 생성
-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 향상
그렇다면 대중교통 광고는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그리고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모범 사례는 무엇일까요? 이 글에서는 미국 최고의 대중교통 광고 전문 업체 중 하나인 라마 애드버타이징(Lamar Advertising)의 팁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1902년부터 옥외 광고 사업을 해왔으며,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35만 개 이상의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amar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대중교통 광고 옵션을 제공합니다.
- 버스 랩핑과 킹스: 버스 외부 전체 또는 일부를 덮는 대형 광고로, 움직이는 광고판을 만들어 시선을 사로잡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인상을 남깁니다.
- 버스 쉘터 및 벤치: 버스 정류장 위나 근처에 배치되는 소형 광고로, 탑승객과 보행자 모두에게 노출됩니다.
- 철도 및 지하철: 기차 및 지하철 내부 또는 외부에 배치되는 광고로, 한 번에 평균 30분을 이용하는 통근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 공항: 터미널, 수하물 찾는 곳, 연륙교, 주차장 등 공항 내 전략적 위치에 게재되는 광고로, 새로운 정보와 혜택에 대해 수용적인 태도를 보이는 여행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라마 애드버타이징는 소매업, 의료, 교육, 엔터테인먼트, 관광업 등 다양한 산업 및 분야의 고객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성공 사례 중 하나는 워싱턴 주 스노호미시 카운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중교통 기관인 커뮤니티 트랜짓(Community Transit)입니다.
커뮤니티 트랜짓은 스위프트 버스 고속 교통, 밴풀, DART 보조 교통 수단과 같은 최신 대중교통 옵션을 홍보하여 승객 수와 수익을 늘리고자 했습니다. Lamar는 눈길을 사로잡는 그래픽과 "필요한 곳에 빠르게 도착하세요", "밴풀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와 같은 눈에 띄는 슬로건으로 대중교통 광고 캠페인을 디자인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버스 랩핑, 버스 쉘터, 기차역, 공항 전광판에서 6개월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결과는 인상적이었습니다: 커뮤니티 트랜짓은 승객 수가 12% 증가하고, 요금 수입이 15% 증가했으며, 웹사이트 트래픽이 25% 증가했습니다.
- 예산과 목표에 가장 적합한 대중교통 광고 옵션 선택
- 브랜드의 가치 제안을 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 디자인
- 타겟 고객을 위한 최적의 위치 및 경로 선택
- 캠페인 성과 측정 및 최적화
라마 트랜짓 애드버타이징은 라마 애드버타이징의 사업부로서 미국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코네티컷, 플로리다, 아이다호, 루이지애나, 미주리, 네바다, 뉴멕시코, 뉴욕, 오리건, 펜실베이니아, 로드아일랜드, 텍사스, 유타, 워싱턴에 지사를 두고 있다.
1902년에 설립된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옥외광고 미디어를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옥외 광고 미디어 회사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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