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들이 스포츠 이벤트와 결합한 옥외광고(OOH) 캠페인에 힘을 싣고 있다. 내일 개막하는 여자 럭비 월드컵(WRWC)을 계기로 기업들은 도심과 교통 요충지, 공공 공간을 무대로 소비자와 만나는 전략을 강화하며, 브랜드와 스포츠가 결합한 새로운 마케팅 흐름을 만들어 가고 있다.
당신이 놓친 글
WOO Global Expenditure Survey 2025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신간도서] NEXT OOH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MegaBrands Report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영국 옥외광고 산업의 2025 비젼 및 성장전략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Annual Report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JCDecaux : Q3 2024 - Business Review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WOO 중국어판 5월호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WOO 뉴스레터 중국어판 2024년4월
일반회원할인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