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자이언트 버거, 자이언트 빌보드

버팔로 버거,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지난 15년 성공과 50개 지점 기념, 도로를 가로지르며 펼쳐진 자이언트 빌보드는 유니폴과 더블 데커 형식을 활용해 과감한 시각적 효과를 보여주었다. "15년", "50개 지점", "진짜"라는 태그라인을 갖춘 버팔로 버거 로고가 눈에 띄게 디자인되었다.

이지오
이지오
- 2분 걸림

버팔로 버거,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지난 15년 성공과 50개 지점 기념

이집트 카이로 지역의 버팔로 버거가 오렌지 테마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캠페인을 통해 지난 15년의 성공과 이집트 전역 50개 지점을 축하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버팔로 버거의 최신 OOH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이집트 시민들의 호응을 얻는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했다.

도로를 가로지르며 펼쳐진 자이언트 빌보드는 유니폴과 더블 데커 형식을 활용해 과감한 시각적 효과를 보여주었다. "15년", "50개 지점", "진짜"라는 태그라인을 갖춘 버팔로 버거 로고가 눈에 띄게 디자인되었다.

이 캠페인은 2023년 1월과 2021년 6월에 이전의 OOH 캠페인을 뒤따르며, 버팔로 버거 브랜드의 영향력이 이집트의 옥외광고를 통하여 더욱 강해지고 있다는 사실을 드러내고 있다.

버팔로 버거는 2008년 네 명의 형제에 의해 창립되었으며,  맛있고 육즙이 풍부한 햄버거에 대한 열정을 나누기 위해 탄생했다.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식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천연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며, 이러한 비전은 빠르게 반영되었다. 오늘날, 버팔로 버거는 이집트 내에서 50개가 넘는 지점을 운영하며 MENA 지역 전반으로 성장했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