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밀크 비키스, 지역 사투리를 활용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밀크 비키스는 작년에는 15가지 다른 타밀 방언을 사용하여 5개의 개별적인 동영상을 제작하였다. 올해에는 타밀나두 주 기념일인 '타밀나두 데이'를 맞아, 브랜드는 타밀나두 주의 문화와 유산를 기념하고 상징하는 캠페인 시리즈를 위한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밀크 비키스(Milk Bikis)가 최신 지역 옥외광고 캠페인과 함께 돌아왔다!
'Anaivarukkum'은 타밀나두 주의 언어로 그 의미는 다양성을 축하하는 것이며, 이는 '모두를 위한'이라는 뜻이다. 인도 타밀나두 주 내, 각 지역은 지역별로 각자 독특한 문화 유산 과 독자적인 지역 언어를 가지고 있다.
밀크 비키스는 작년에는 15가지 다른 타밀 방언을 사용하여 5개의 개별적인 캠페인 동영상을 제작하였다. 올해에는 타밀나두 주 기념일인 '타밀나두 데이'를 맞아, 브랜드는 타밀나두 주의 문화와 유산를 기념하고 상징하는 캠페인 시리즈를 위한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밀크 비키스 인도 타밀나두 주에 70개 이상의 옥외광고 미디어이 설치되었으며, 각 옥외광고 미디어는 해당 지역 방언 문화에 맞춘 독특한 문구를 넣었다.
지역별로 평균적으로 10 - 15 km마다 캠페인 카피가 변경되어 해당 지역을 강조하고 있다.
인도 남부 지역의 대부분의 옥외광고 마케팅은 획일적이거나 표준화되는 경향이 있지만, 밀크 비키스는 아름다운 타밀나두 주의 문화적인 모습과 동화되는 모습을 보여 지역민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밀크 비키스는 인도의 주요한 브랜드 중 하나로, 브리타니아 인더스트리(Britannia Industries Limited)가 제조하고 판매하는 과자 제품 시리즈이다. 1955년에 처음 소개된 밀크 비키스 브랜드는 많은 인도 가정에서 인기 있는 과자 중 하나이다. 브리타니아 인더스트리는 인도 식품 제조 회사로, 다양한 과자, 비스킷, 쿠키 등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