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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인도, 레고로 완성한 옥외광고 캠페인

현대자동차 인도는 최신 자동차 모델인 '현대 엑스터'를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을 위하여 레고로 제작한 '현대 엑스터'를 공개했다.

김지현
김지현
- 2분 걸림

현대자동차 인도는 최신 자동차 모델인 '현대 엑스터'를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을 위하여 레고로 제작한 '현대 엑스터'를 공개했다.

옥외광고 캠페인을 활용하는 이런 창의적인 시도는 인도 구르그라움의 사이버 허브 안에서 302,406개의 개별 레고 블록으로 만들어진 레고 설치물로 자동차 모습을 갖추었다. 이번 자동차 모형 옥외광고 설치물은 제작에 1,200시간이 소요되었으며, 전체 설치에는 4일이 소요되었다.

비라트 훌라르(Virat Khullar), 현대자동차 인도 마케팅 책임자는, "옥외광고 설치물은 현대 엑스터 론칭 캠페인에서 중심 역할을 하며 옥외광고 마케팅과 브랜드 연결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 인도는 전통적인 옥외광고 매체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옥외광고와 브랜드 인식의 연결을 새롭게 완성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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