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톰 고다드 회장 신년사, "2024년을 옥외광고의 진정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해로 만들어 봅시다."
2024년 모든 광고 미디어에게 다양한 도전이 찾아올 것이다. 특히 애드 테크의 급격한 발전과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미디어의 효과를 입증해야 하는 압박이 증가하고 있다.
2024년 모든 광고 미디어에게 다양한 도전이 찾아올 것이다. 특히 애드 테크의 급격한 발전과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미디어의 효과를 입증해야 하는 압박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옥외광고(OOH Out of Home) 미디어"는 이런 세계적인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일관된 측정 방법으로의 전환을 광범위하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는 애드 테크 및 프로그래미틱 거래를 통하여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있으며, 점점 더 입체적인 화면을 통해 거의 모든 것을 표현 하는 것이 가능해 졌습니다.
고객인 소비자들이 OOH 미디어를 즐기며 이 매체가 도시 환경을 더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드는 기여를 환영하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광고주를 대신하여 옥외광고 미디어가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유일한 매체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긍정적인 측면들도 광고주의 브랜드 구축과 매출 증대라는 주요 임무를 수행하지 않는다면 별다른 의미가 없습니다. 2023년에는 옥외광고 캠페인 (전통적 옥외광고 매체 및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모두) 이 임무를 대성공적으로 수행한 사례들이 늘었습니다. 옥외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광고주와 에이전시에게 선호되는 광고 매체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칸 국제 광고제에서 영예로운 대상을 수상한 British Airways의 캠페인과 Nationwide Building Society의 성공적인 재출시 등 New Commercial Arts가 선보인 클래식 예시들이 이를 명확히 입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지털 옥외광고 측면에서는 이런 캠페인 사례들이 한계 없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2024년의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옥외광고 미디어의 성과와 잠재력에 대해 광고주와 에이전시에게 우리 모두 더욱 열정적으로 알리는 것입니다. 2024년 3월 아프리카 케이프타원 지역 포럼과 6월 홍콩 세계 총회에서 많은 논의가 이루어 지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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