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타이즈-스트리트메트릭스 파트너십으로 옥외광고 효과측정 시너지...
이번 파트너십은 ROI 분석을 도입함으로써 마케터들에게 오랫동안 부족했던 효과 측정 지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동형 옥외광고(Moving Out-of-Home, OOH) 업계가 중대한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2024년 10월 29일 델라웨어주 윌밍턴에서 발표된 바에 따르면, 카버타이즈(Carvertise)와 스트리트메트릭스(StreetMetrics)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OOH 광고 효과 측정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하고자 한다. 이 제휴로 카버타이즈는 스트리트메트릭스의 첨단 노출 추적 기술을 모든 래핑된 라이드셰어 차량에 통합한 최초의 기업이 되었다.
이번 제휴를 통하여 전통적인 옥외광고와 온라인 광고 사이의 차이를 줄이며, 모든 활성 광고 캠페인에 대해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노출 추적 기능을 도입했다. 이는 이전에는 디지털 플랫폼에서만 가능했던 정밀도와 세분화된 캠페인 측정을 제공하여 광고주들에게 큰 이점을 준다. 카버타이즈의 맥 맥클라우드(Mac Macleod) CEO는 "우리는 OOH 업계에서 실시간 및 현실 기반 노출 추적에 대한 개념을 도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은 ROI 분석을 도입함으로써 마케터들에게 오랫동안 부족했던 효과 측정 지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트리트메트릭스의 드류 잭슨(Drew Jackson) CEO는 "광고주들은 자신들의 캠페인과의 실시간 상호작용을 언제, 어디서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며 투명성 강화를 강조했다.
AAA 클럽 얼라이언스의 스콧 루가(Scott Lugar) CMO는 이번 파트너쉽에 대해 "추적 가능하고 민첩하며 영향력 있는 새로운 채널로 이동하는 또 다른 큰 걸음입니다"라고 평가했다. 이러한 변화는 이동형 옥외광고가 마케팅 예산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할 수 있도록 하여 온라인 플랫폼과 경쟁할 준비를 갖추게 했다.
옥외광고 업계 전문가들은 카버타이즈와 스트리트메트릭스가 단순히 참여하는 것을 넘어 OOH 광고 진화를 주도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이들은 옥외광고 측정, 책임성 및 효과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며 그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있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