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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하이 임팩트 패키지 출시

김지현
김지현
- 3분 걸림

일본 라이브보드의 '도쿄 하이 임팩트 패키지'가 시부야 교차로에 위치한 옥외광고 미디어를 포함한 패키지가 출시 되었다. 이 패키지는 주요 매체 채널 캠페인과 연계하여 도쿄 시부야 교차로의 압도적인 보행량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징적인 시부야 교차로 5스크린 동기화와 라이브보드 네트워크와 관련성 높은 매체가 포함되어 있어, 일일 수백만 명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다.

라이브보드

VAC 노출(VAC, Visibility Adjusted Contact) 리포트를 통해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가시성 기반 노출에 대한 상세 지표를 제공하여 캠페인 효과와 도달범위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는 전략을 정교화하고 최적의 결과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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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C(Visibility Adjusted Contact, 가시성 조정 접촉)는 실제 가시성과 관여도에 기반하여 광고의 실제 영향력을 측정하여 라이브보드가 제공하는 지표입니다.

도쿄 시부야 교차로는 전 세계적으로도 높은 가시성과 대규모 보행량으로 유명하여 옥외광고의 최적지로 꼽힌다. 도쿄 한복판에 위치한 이 상징적인 교차로는 내외국인 모두가 자주 찾아 브랜드 노출의 최고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많은 보행자와 차량 통행량 덕분에 다양한 옥외광고가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도쿄 하이 임팩트 패키지'는 세계에서 가장 활기찬 곳 중 하나에서 캠페인의 도달 범위와 영향력을 최대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제품 출시, 서비스 프로모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등 목표가 무엇이든 이 패키지는 타깃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시부야 교차로 5스크린 동기화와 라이브보드 네트워크에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합하면 잠재 고객에게 동기화되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이 멀티채널 접근법은 메시지가 더 잘 기억되도록 한다.

'도쿄 하이 임팩트 패키지'를 다운로드하면 도쿄 상징 디지털 OOH 지역을 활용한 전략적이고 측정 가능한 일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라이브보드

#시부야교차로 #옥외광고 #마케팅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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