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ESG 지표에서 TV, 디지털, 신문 등 다른 광고 채널을 앞서다.
영국의 대외 광고 협회인 Outsmart OOH가 발표한 최신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옥외광고(Out of Home, OOH) 미디어 산업이 환경, 사회, 지배 구조(ESG) 지표 면에서 다른 광고 매체들을 뛰어넘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고 발표 하였다. 이번 연구는 'OOH & ESG' 보고서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해당 부문이 어떻게 상위 위치에 도달했는지를 포괄적으로 검증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 드러난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결과로는 다음과 같다.
2008년 이후 탄소 배출량 89% 감소
폐기물의 99.6%를 매립하지 않고 분리 배출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로 차량 업그레이드
트리 포 시티(Trees for City)를 통해 400그루 이상의 도시 나무 심기
기부된 미디어 공간으로 50개 이상의 자선단체와 공익 단체 지원
이러한 데이터는 OOH 부문이 환경에 부정적 영향을 줄이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취한 의미 있는 조치들을 입증하는 증거이다. 그리고 소비자와 기업들이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에 점점 더 중점을 두면서, 이러한 위치가 옥외광고 업계에 중요한 경쟁 우위를 제공할 것이다.
보고서는 아울러 선도적인 OOH 미디어 소유주들이 어떻게 영향력 있는 ESG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있는지를 구체적인 사례 연구를 통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경영진은 환경 및 커뮤니티 관리에 대한 이러한 강조가 OOH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 과정에서 점점 더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