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 도심을 수놓은 거대한 옥외광고 캠페인
필리핀 마닐라의 중심부에 EDSA가 도시의 일상 생활을 지탱하는 생명선 역할을 하는 곳에서 새로운 프로젝트가 도시 풍경을 변화시키고 수천 명의 통근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Angkas MRT 광고판 + 기둥 프로젝트는 단순한 옥외광고 캠페인을 넘어, 창의성과 열정이 가득 찬 대담한 개념을 멋진 현실로 변모시켰습니다.
캠페인 기획 회의 중 옥외광고 캠페인에 협의 하는 과정에서 미니 모형을 공개되었다. 이 소규모 모델은 크기는 작았지만 프로젝트의 웅장함과 혁신적인 정신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Angkas MRT 광고판 + 기둥 프로젝트의 개념은 야심찬 계획이고, 옥외광고 광고판이 단순한 정적인 광고가 아니라 MRT 기둥과 상호작용하여 통근자들에게 역동적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각 요소는 Angkas 브랜드의 핵심인 효율성, 신뢰성, 현대성을 캡처하면서도 EDSA의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EDSA의 가장 바쁜 도로 중 하나에 설치하는 디자인과 제작뿐만 아니라, 설치 과정에서의 안전과 일상 교통 흐름의 최소한의 방해가 중요한 복잡한 작업이었다. RS 컨셉 (RS Concept) 설치팀은 MRT 관리 및 도시 계획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설치 과정이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하였다.
이 프로젝트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그 잠재적 영향력입니다. 메트로 마닐라의 옥외광고는 항상 도시 풍경의 활기찬 일부였지만, Angkas MRT 광고판 + 기둥 프로젝트는 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옥외광고가 단순히 공간을 차지하는 것이 아니라 도시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완벽한 사례이다.
RS 컨셉 설치팀 관계자는 "미니 모형에서 실제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실현되는 여정은 저희에게 창의성, 도전, 승리로 가득 찬 흥미로운 과정입니다. 이는 비전, 협업, 그리고 탁월함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를 요구합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