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의 부상, 매장 내 쇼핑 경험의 혁명 매장 내 리테일 미디어가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현 2024-08-31 - 4분 걸림 Dall-E 이미지매장 내 리테일 미디어가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소매업체들은 이제 고객들이 매장을 둘러보는 동안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계속 읽으시려면 지금 구독해주세요 유료 구독으로 옥외광고는 옥뉴스를 키워주세요 월간 멤버십 ₩15,000 $12 기본 요금 유료 구독하기 3개월 멤버십 ₩30,000 $25 월간 요금 대비 33% 저렴 유료 구독하기 연간 멤버십 ₩50,000 $40 월간 요금 대비 72% 저렴 유료 구독하기
Kakao Mobility Unveils 91-Meter ‘SEOUL PANORAMA’ Digital Screen at Seoul Station in South Korea by 이지오 2025.8.22
Kakao Mobility Unveils 91-Meter ‘SEOUL PANORAMA’ Digital Screen at Seoul Station in South Korea by 이지오 2025.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