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나이키, 중국 항저우에서 더블 3D DOOH 캠페인 진행

김지현
김지현
- 2분 걸림

중국 항저우에서 나이키가 초대형 더블 스크린에 나이키 Max의 3D 빌보드 옥외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시각적인 장관이 펼쳐져 시민들을 경탄하게 만들었다.

중국 항저우 중심부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이 옥외광고 미디어는 옥외광고 디자인의 예술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광고 환경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금속 구조물로 장식된 이 거대한 광고판은 도시 광고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하지만 이 광고의 하이라이트는 스크린에서 튀어나오는 나이키 에어 맥스가 3D로 표현되어 두 디지털 옥외광고 스크린이 서로 감싸는 놀라운 장면이다. 이 독창적인 디자인은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몰입형 옥외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계옥외광고협회 아프리카 케이프타운 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홍콩 세계총회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by 
이현
2024.12.26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by 
이현
2024.12.25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4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by 
김지현
2024.12.21
당신이 놓친 글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by 
이현
2024.12.26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by 
이현
2024.12.25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4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by 
김지현
2024.12.21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