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중국 항저우에서 더블 3D DOOH 캠페인 진행
중국 항저우에서 나이키가 초대형 더블 스크린에 나이키 Max의 3D 빌보드 옥외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시각적인 장관이 펼쳐져 시민들을 경탄하게 만들었다.


중국 항저우 중심부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이 옥외광고 미디어는 옥외광고 디자인의 예술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광고 환경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금속 구조물로 장식된 이 거대한 광고판은 도시 광고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하지만 이 광고의 하이라이트는 스크린에서 튀어나오는 나이키 에어 맥스가 3D로 표현되어 두 디지털 옥외광고 스크린이 서로 감싸는 놀라운 장면이다. 이 독창적인 디자인은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몰입형 옥외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