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가 온라인 세상 구석구석을 채우는 시대에 마케터들은 소음 속에서 벗어나 최대한 많은 잠재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현대 마케팅 전략의 초석이 되고 있지만, 이러한 플랫폼도 배너 블라인드(Banner Blind)  현상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또한, 온라인 광고에 대한 과도한 노출이 젊은 층 사이에서 전체 광고 업계에 대한 신뢰 부족으로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캐나다 옥외광고협회 연구결과에 따르면 18세에서 34세 연령층에서 과도한 온라인 광고 노출에 따른 반사 효과로 옥외광고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