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옥외광고 산업, 효과 측정 시스템으로 진화한다.

뉴질랜드의 옥외광고 산업이 현저한 매출 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업계 96%를 포괄하는 새로운 통합 시청자 측정 시스템(AMS, audience measurement system)의 출시로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CAML(Calibre Audience Measurement Limited)은 진화된 통합 AMS(기존 Calibre를 대체)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전에 JCDecaux, oOh!media, MediaWorks가 공동 소유했던 CAML은 이제 Go Media와 LUMO Digital Outdoor를 새로운 주주로 맞이했다.
새로운 통합 산업 AMS는 옥외광고 측정을 위한 글로벌 모범 사례를 채택했으며, 익명화된 모바일 위치 데이터를 제공하는 새로운 파트너십과 교통 데이터, 최신 2023년 인구조사 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활용한다.

폴 마허 (Paul Maher) 의장은 "이 새롭게 재구상되고 향상된 AMS는 성숙한 광고 산업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강력한 데이터 모델링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오테아로아 옥외광고 미디어 협회(OHHMAA) 회원들은 이 새로운 플랫폼을 라이센스하고 단일 통합 측정 시스템을 수용함으로써, 이 이니셔티브가 진정한 산업 전반의 이니셔티브가 되도록 할 것이다.
뉴질랜드 OMG의 최고투자책임자인 Scott Keddie는 "옥외광고 산업이 통합 AMS로 이동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 1월에 옥외광고는 전체 에이전시 광고 지출의 20%를 차지했으며(출처: SMI), 에이전시와 마케터 모두에게 단일 측정 소스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새로운 AMS의 이점은 다음과 같다:
• 단일 측정 기준
• 미디어 에이전시에 대한 전체 접근 및 셀프 서비스를 통한 투명성
• 사용자를 위한 향상된 UX, 속도 및 기능을 갖춘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다양한 기술 유형을 사용하여 현지에서 구축된 새로운 강력한 데이터 모델
• 공급업체 및 형식 전반에 걸친 중복 제거된 도달 범위 및 빈도 결합
• 표준화된 노출을 포함한 개선된 캠페인 측정
• 도로변, 공항 및 소매에 대한 측정, 2025년 3분기에 예정된 버스 측정
• 400만 이상의 키위(뉴질랜드인) 기기에서 얻은 이동성 통찰력
• 향상된 세분화 및 계절성
• 주간 데이터 업데이트
• 이 채널의 디지털 미래를 가능하게 하기 위한 미래 개선 사항에 대한 개발 계획
새로운 AMS는 공급업체 미디어 브랜드에 대해 활성화될 예정이며, 4월 초부터 미디어 에이전시를 위한 시연 및 교육이 진행된다. 새 플랫폼은 5월에 새로운 브랜드로 더 넓은 산업에 출시될 예정이다.
새 시스템은 뉴질랜드 옥외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알린다. 이번 발표로 광고주에게 새로운 수준의 효과 측정 일관성을 제공하기 위한 뉴질랜드 옥외광고 산업 정렬의 중요한 진전을 증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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