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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미디어 믹스가 돋보이는 인도 플래티넘 아웃도어의 옥외 광고 캠페인

김지현
김지현
- 4분 걸림

인도 플래티넘 아웃도어는 전략적 미디어 믹스와 정교하게 계획된 접근 방식을 통해 아디티아 빌라 헬스 인슈어런스(Aditya Birla Health Insurance)의 효과적인 옥외 광고 캠페인을 실행했다. 이 캠페인은 3주 동안 21개의 시장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철저히 계획된 미디어, 지역 맞춤형 OOH(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로 현지와의 연결성을 높였다.

옥외광고 캠페인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뭄바이에서의 애너모픽(Anamorphic) 혁신과 몰입형 CGI 동영상의 실행이었다. 애너모픽 스토리텔링은 ActivOne 로고의 무대 진입부터 메시지 전환까지 성공적으로 청중을 사로잡아, 아디티아 빌라 헬스 인슈어런스를 건강을 우선시하는 건강보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흥미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했다.

플래티넘 아웃도어는 또한 ActivOne 제품 출시를 위해 강력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몰입형 CGI 동영상을 제작했다. CGI 촬영 장소는 해변으로 설정되어 TV 광고와 유사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을 통해 메시지의 관련성을 강화하고,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재확인했다.

이 두 가지 기술 기반 디지털 콘텐츠는 높은 화제성과 토크어빌리티를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전체적으로 ActivOne 'ABHIKaro' OOH 캠페인은 애너모픽과 CGI 스토리텔링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성공했다.

캠페인에 대해 Aditya Birla Capital의 마케팅 및 고객 경험 책임자인 다르샤나 샤(Darshana Shah)는 “브랜드 대사로서 비크란트 마세이(Vikrant Massey)와 함께 이번 옥외 캠페인은 메트로와 비메트로를 포함한 다양한 도시에서 넓은 청중에게 도달하도록 전략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캠페인은 Aditya Birla Health Insurance의 '건강 우선' 신념을 강조하며 ActivOne의 가치 제안을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Aditya Birla Capital은 디지털 선도 기업으로서 기술 주도의 옥외 광고와 공명을 이루었습니다. 3D DOOH, 애너모픽 및 CGI의 사용은 캠페인에 독특한 터치를 더해 주목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플래티넘 아웃도어 및 MRP의 CEO인 디판카 사냐(Dipankar Sanyal)도 “치밀한 계획, 전략 및 혁신적 접근 방식을 통해 우리는 이번 캠페인의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Aditya Birla Health Insurance와 같은 이상적인 파트너와 함께 첫 애너모픽 모험을 작업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많은 기술 기반 혁신 옥외 캠페인을 함께 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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