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월즈, 옥외광고 산업 위한 지속가능성 가이드북 발행

옥외광고(OOH) 미디어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애드테크 기업, 무빙 월즈(Moving Walls)가 옥외광고 산업을 위한 오픈 소스 지속가능성 가이드를 발표했다.
이 가이드는 작년 무빙 월즈와 협력한 지역 이사회의 회원들이 큐레이팅하고 편집했으며, 브랜드, 광고 대행사, 미디어 소유주가 솔루션 또는 오퍼링의 일부로 참고, 반복 및 구현할 수 있는 포괄적인 프레임워크 역할을 한다.
무빙 월즈의 ESG 플랫폼 무빙 하츠(Moving Hearts)는 작년 말레이시아에서 옥외광고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행사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미디어: 지속 가능한 OOH 미디어를 향한 로드맵"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업계 리더, 브랜드, 광고 대행사, 미디어 소유주 및 협회가 모여 옥외광고의 지속가능성 경계를 넓히기 위한 공동 노력을 기울였다.
이 행사는 무빙 월즈가 의뢰하고 아시아 경영대학원(ASB)이 수행한 심층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업계의 환경 문제와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을 제공했다. ASB 연구는 마케팅 및 환경 목표를 모두 충족하는 접근 가능하고 파괴적이지 않은 솔루션에 초점을 맞춰 옥외광고에서 넷제로(Net-Zero)를 달성하기 위한 오픈 소스 로드맵의 기초를 마련했다.
지역 산업 리더와 전문가들이 지속 가능한 옥외광고 관행으로의 전환과 디지털 옥외광고의 환경적 영향에 대한 패널 토론에 참여하여 저렴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지역 협회 및 옥외광고 최고 기관의 대표로 구성된 검토 위원회가 산업을 지속 가능한 관행으로 이끌기 위해 구성되었다.

무빙 월즈의 창립자 겸 그룹 CEO인 스리칸트 라마찬드란(Srikanth Ramachandran)은 지속가능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지속가능성은 프리미엄 오퍼링이 아니라 옥외업계 전체에서 편리하고 달성 가능한 표준이 되어야 합니다. 이번 오픈 소스 가이드는 더 친환경적인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옥외광고 업체에게 지침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옥외광고 산업의 지속가능성은 도시 환경과 공공 공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지속 가능한 관행을 채택함으로써 업계는 탄소 발자국을 크게 줄이고 지역 사회의 전반적인 복지에 기여할 수 있다.
광고주, 미디어 소유주 및 광고 대행사를 포함한 옥외광고 산업의 이해 관계자들은 지속가능성을 추진해야 할 필요성을 점점 더 인식하고 있다. 이 오픈 소스 가이드는 친환경적 관행을 구현하기 위한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여 업계가 지속 가능한 이니셔티브를 채택하고 유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옥외광고 산업의 이해 관계자들이 지속 가능한 관행의 긴급성을 인식함에 따라 오픈 소스 가이드가 상당한 긍정적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프레임워크와 모범 사례를 제공함으로써 가이드는 업계가 환경 발자국을 줄이고 광고에 대한 보다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