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호주 oOh!media, 옥외광고 캠페인 성과 측정 솔루션 출시

이지오
이지오
- 4분 걸림

호주 oOh! media는 호주 옥외광고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데이터 기반 캠페인 기획 및 퍼포먼스 제품군을 제공하는 계획을 발표하였다.

oOh! outcomes는 광고주와 대행사에게 oOh!의 35,000개 사이트에 매핑된 800개의 구매자 세그먼트에 대한 행동 기반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이 데이터는 매출 상승, 신규 및 기존 구매자의 전환, 시장 점유율 변화, 브랜드 및 카테고리 구매자의 상승 등 전체 캠페인 성과에 대한 상세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일용소비재 및 소매업 외에도 oOh! outcomes는 금융, 보험, 모든 음료,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정부 등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고객 카테고리로 확장되고 있다.

제품 전략 총괄 그룹 디렉터인 벨 하퍼는 "oOh! 는 옥외광고 캠페인이 도달할 수 있는 대상과 수뿐만 아니라, 옥외광고가 단독으로 또는 다른 미디어와 결합하여 궁극적으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데 어떻게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있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 그는 "우리는 에이전시와 브랜드가 명확하게 측정 가능하고 귀속 가능한 실제적이고 가시적인 결과를 사용하여 전체 캠페인 성과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음 단계의 진화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oOh! 의 자료 및 결과 자료는 옥외광고 분야에서 가장 광범위한 보고 제품군으로, 옥외광고 캠페인이 성과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말했다.

oOh! 는 새로운 파트너인 언팩드 바이 플라이바이스(Unpacked byFlybuys)와 웨스트팩 데이터엑스(Westpac DataX)와 함께 일용소비재, 소매, 제약, 스킨케어, 자동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16개의 캠페인 결과를 측정한 바 있다. 옥외광고 미디어를 사용한 캠페인은 평균적으로 25%의 매출 상승을 보였으며, TV와 디지털을 함께 사용한 캠페인은 40%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

또한, oOh! 미디어 스케줄의 최소 50% 이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언팩드 바이 플라이바이스와 웨스트팩 데이터엑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전체 oOh! 아웃컴 스위트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벨 하퍼는 "이전에는 oOh! 에게만 제공한 데이터를 다른 옥외광고 사업자까지 포함하도록 데이터를 개방함으로써 옥외광고 부문에 대한 책임감을 높이고 전체 캠페인 성과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oOh!media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옥외광고 산업을 혁신하는 선도적인 미디어 회사이다. 37,000개 이상의 디지털 및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로 이루어진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옥외광고를 넘어 지역사회에 참여하고 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며, 정확한 타겟팅을 통한 미디어 비용 최적화를 위해 첨단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