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oOh!media, 옥외광고 캠페인 성과 측정 솔루션 출시
호주 oOh! media는 호주 옥외광고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데이터 기반 캠페인 기획 및 퍼포먼스 제품군을 제공하는 계획을 발표하였다.
oOh! outcomes는 광고주와 대행사에게 oOh!의 35,000개 사이트에 매핑된 800개의 구매자 세그먼트에 대한 행동 기반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이 데이터는 매출 상승, 신규 및 기존 구매자의 전환, 시장 점유율 변화, 브랜드 및 카테고리 구매자의 상승 등 전체 캠페인 성과에 대한 상세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일용소비재 및 소매업 외에도 oOh! outcomes는 금융, 보험, 모든 음료,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정부 등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고객 카테고리로 확장되고 있다.
제품 전략 총괄 그룹 디렉터인 벨 하퍼는 "oOh! 는 옥외광고 캠페인이 도달할 수 있는 대상과 수뿐만 아니라, 옥외광고가 단독으로 또는 다른 미디어와 결합하여 궁극적으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데 어떻게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있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 그는 "우리는 에이전시와 브랜드가 명확하게 측정 가능하고 귀속 가능한 실제적이고 가시적인 결과를 사용하여 전체 캠페인 성과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음 단계의 진화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oOh! 의 자료 및 결과 자료는 옥외광고 분야에서 가장 광범위한 보고 제품군으로, 옥외광고 캠페인이 성과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말했다.
oOh! 는 새로운 파트너인 언팩드 바이 플라이바이스(Unpacked byFlybuys)와 웨스트팩 데이터엑스(Westpac DataX)와 함께 일용소비재, 소매, 제약, 스킨케어, 자동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16개의 캠페인 결과를 측정한 바 있다. 옥외광고 미디어를 사용한 캠페인은 평균적으로 25%의 매출 상승을 보였으며, TV와 디지털을 함께 사용한 캠페인은 40%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
또한, oOh! 미디어 스케줄의 최소 50% 이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언팩드 바이 플라이바이스와 웨스트팩 데이터엑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전체 oOh! 아웃컴 스위트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벨 하퍼는 "이전에는 oOh! 에게만 제공한 데이터를 다른 옥외광고 사업자까지 포함하도록 데이터를 개방함으로써 옥외광고 부문에 대한 책임감을 높이고 전체 캠페인 성과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oOh!media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옥외광고 산업을 혁신하는 선도적인 미디어 회사이다. 37,000개 이상의 디지털 및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로 이루어진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옥외광고를 넘어 지역사회에 참여하고 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며, 정확한 타겟팅을 통한 미디어 비용 최적화를 위해 첨단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