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링스, 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 그랑프리 발표
두바이 링스 어워드 옥외광고 부문에서 112개의 출품작 중에서 그랑프리는 FP7 맥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하인즈잭'(Heinzjack)에게 돌아갔다.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창의적인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축제이자 시상식인 두바이 링스(Dubai Lynx)에서 2023년 올해의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두바이 링스 어워드 옥외광고 부문에서는 112개의 출품작 중에서 금상 1개, 은상 2개, 동상 3개 등 총 7개 작품이 선정되어 수상했으며, 그랑프리는 FP7 맥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하인즈잭'(Heinzjack)에게 돌아갔다.
두바이 링스 부회장 이안 페어서비스(Ian Fairservice)는 "성공적으로 두바이 링스 행사를 마친 후 16년째 MENA 지역에서 광고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를 제시해 온, 2023 두바이 링스 어워드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 라고 말했다.
또 그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양한 연사들과 MENA 지역의 크리에이티비티 선지자로부터 배우고, 영감을 얻을 수 있어서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작품을 선정하는 데 많은 노력과 전문성을 발휘해 주신 심사위원단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라이언즈 CEO 사이먼 쿡(Simon Cook) 는 "중동과 북아프리카에서 혁신이 일어나고 있으며, 올해의 수상작들은 MENA의 우수성과 '팬데믹 이후'의 새로운 광고 업계 트렌드를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사이먼 쿡은 "올해의 작업에서 얻은 인사이트는 두바이 링스 크리에이티비티 보고서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이 보고서에서는 올해 최고의 성과를 거둔 네트워크, 대행사 및 기업의 공식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마무리 했다.
금상은 레오버넷 두바이의 맥도널드 '맥스윙' 캠페인이 수상하였다
은상은 레오버넷 두바이의 맥도널드 "THE DRIVE THRU SCHOOL"이 수상하였고, 또 다른 은상은 역시 레오버넷 두바이의 'MILAAP: ONE BOND. ONE BLEND' 캠페인이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