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DPAA 글로벌 서밋, 디지털 미디어 선도하는 여성 리더 선정

이번 시상식은 디지털 광고 및 미디어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한 다양한 경력 여성 리더를 선정하였다.

김지현
김지현
- 4분 걸림

옥외광고 미디어의 성장과 디지털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마케팅 협회인 DPAA는 제1회 디지털 미디어 리딩 여성상(Leading Women in Digital Media Awards)의 수상자를 발표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디지털 광고 및 미디어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한 다양한 경력 여성 리더를 선정하였다.

Image by Stable Diffusion

이번에 선정된 리딩 우먼은 10월 10일에 열리는 DPAA 글로벌 서밋에서 캡티베이트 스크린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각 부문에서 다음과 같은 수상자들이 선정되었다.

  • 라이징 스타 부문, 카일라 마리 빈존스,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Place Exchange
  • 숨은 영웅 부문, 앨리 버나드(Allie Barnard), Captivate 수요 창출 부문 부사장
  • 숨은 영웅 부문, 나탈리아 로하스(Natalia Rojas), 브로드사인 계정 관리 부문 책임자
  • 선구자 부문의, 데비 베나디바(Debbie Benadiba), Talon Canada CEO.

수상자는 DPAA 협회의 권위 있는 글로벌 WE.DOOH(디지털 옥외광고에서의 여성 역량 강화) 자문위원회에서 DPAA 회원사의 출품작 중에서 선정하였다. 자문위원회에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다.

데비 베나디바, 탈론 캐나다 CEO
사만다 브라운, DOOH 전문가
클라우디아 B. 다마스, Altermark CEO 겸 파트너
엘리자베스 도노반, 메리어트 글로벌 광고 수익 책임자
루바 기글리아, 아돔니 마케팅 부사장
앨리스 고흐, Captivate전략 혁신 및 제품 담당 VP
키라 르블랑, Hivestack 글로벌 CMO
레슬리 리, Vistar 마케팅 부사장
니콜레트 레오나르디스, 버티컬 임프레션 공동 창립자
모린 맥클로스키, 키네틱 상무 이사
헬렌 미올, Viooh 최고 마케팅 책임자
섀넌 셰 몬토야, 야후, 글로벌 B2B 마케팅 책임자
로지 오메아라, Ground Truth 최고 수익 책임자
조니 플래터, Daktronics OOH 마케팅 전략
티파니 사우스웰, DOOH 전문가
에이미 위안, 브로드사인 북미 지역 계정 관리자
이리나 젤터, DOOH 전문가

DPAA의 사장 겸 CEO인 배리 프레이는 "DPAA의 여성 역량 강화 시리즈는 글로벌 광고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연례 어워드는 우리가 프로그램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DPAA의 WE.DOOH 프로그램은 경력 발전, 일과 삶의 균형 등의 주요 주제에 대해 여성을 위해 설계된 일련의 웨비나 및 워크숍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DOOH 업계에서 여성의 역할을 강조하며, 자문위원회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OOH업계에 대한 여성의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선도적인 여성을 선정하고 있다.

DPAA는 브랜드 CMO, 대행사 CEO 등 그로벌 회원들의 글로벌 마케팅 협회로, 옴니채널 믹스에서 아웃오브홈(OOH) 미디어의 성장과 디지털화, 그리고 그 역할 확대를 주도하고 있다. 10월 10일 뉴욕에서 열리는 DPAA의 글로벌 서밋은 최대 규모의 미디어/마케팅 행사입니다. 맥도날드, 펩시, 다논 등의 CMO가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WOO News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에세이 포 피스' 2024년 첫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전 세계 90개 옥외광고 기업들에게 감사 메세지 전달
'에세이 포 피스' 2024년 첫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전 세계 90개 옥외광고 기업들에게 감사 메세지 전달
by 
이현
2024.12.23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당신이 놓친 글
'에세이 포 피스' 2024년 첫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전 세계 90개 옥외광고 기업들에게 감사 메세지 전달
by 
이현
2024.12.23
'에세이 포 피스' 2024년 첫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전 세계 90개 옥외광고 기업들에게 감사 메세지 전달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