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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NEXT OOH' 독자 리뷰 이벤트

'NEXT OOH' 도서 구매 후 독자 리뷰 또는 한줄평을 작성하시면 3개월 유료회원 자격 (2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김지현
김지현
- 2분 걸림

세계 옥외광고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한 화제의 신간, 『Next OOH』 독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옥외광고에 관심 있는 실무자, 마케터, 정책 담당자 등 업계 종사자분들께 실질적인 인사이트와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Next OOH』는 글로벌 트렌드와 현장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광고 생태계 속에서 OOH의 새로운 가능성과 전략을 제시하는 책입니다.

길 위의 옥외광고가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한 번쯤 궁금하셨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Next OOH』와 함께 도시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확인해 주세요.




교보문고 : https://ebook-product.kyobobook.co.kr/dig/epd/ebook/E000011411463

Yes24 :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46361014

알라딘 :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6409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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