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알에스컨셉, 세부퍼시픽항공 지하도 랩핑 진행

김지현
김지현
- 2분 걸림

알에스컨셉은 세부퍼시픽항공의 슈퍼 시트 페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필리핀 마닐라 지하도 랩핑 광고를 진행한다고 발표 했다.

알에스컨셉


이번 캠페인은 세부퍼시픽항공이 제공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인 '슈퍼 시트'를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슈퍼 시트' 좌석은 플랫벳 기능과 전동 조절 시스템, 안마 기능 등 고급스러운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알에스컨셉


이번 캠페인에서 알에스컨셉은 지하도 바닥, 천정, 좌우측 전면을 랩핑하여 지나가는 지하도 이용객들의 시선을 끌면서,  이를 통해 슈퍼 시트의 편안함을 상기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알에스컨셉

알에스컵셉은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지하철, 공하 등 교통광고 매체와 옥외 광고 및 OOH 관련 기술을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풀 스택 미디어 서비스 에이전시이다.

MEDIA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y 
이현
2025.7.30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by 
이현
2025.7.29
애플, 미네소타 MSP 공항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개
애플, 미네소타 MSP 공항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7.27
수상 레저 브랜드 씨두, 미국 도시 벽화 캠페인으로 지역 문화와 브랜드 결합 시도
수상 레저 브랜드 씨두, 미국 도시 벽화 캠페인으로 지역 문화와 브랜드 결합 시도
by 
이현
2025.7.26
당신이 놓친 글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y 
이현
2025.7.30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by 
이현
2025.7.29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애플, 미네소타 MSP 공항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7.27
애플, 미네소타 MSP 공항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개
수상 레저 브랜드 씨두, 미국 도시 벽화 캠페인으로 지역 문화와 브랜드 결합 시도
by 
이현
2025.7.26
수상 레저 브랜드 씨두, 미국 도시 벽화 캠페인으로 지역 문화와 브랜드 결합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