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WOO 중동 포럼 개최

이현
이현
- 1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MENA 지역 포럼이 2023년 2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는 팬데믹 이후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WOO  2022년 글로벌 총회와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첫 번째 APAC 포럼의 성공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이 포럼에는 전세계 OOH 산업을 대표하는 국제적 수준의 발표자 및 패널리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인도 OOH시장, 디지털 가속화로 2033년까지 22억 달러 성장 전망
인도 OOH시장, 디지털 가속화로 2033년까지 22억 달러 성장 전망
by 
이현
2025.12.5
블랙프라이데이의 조용한 승자, 옥외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었다.
블랙프라이데이의 조용한 승자, 옥외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었다.
by 
이현
2025.12.4
미국 OOH 퓨처 포럼, 인공지능 시대에 옥외광고가 '신뢰의 중심축'으로 부상 발표
미국 OOH 퓨처 포럼, 인공지능 시대에 옥외광고가 '신뢰의 중심축'으로 부상 발표
by 
이지오
2025.12.4
여행객 심리 잡는 공항 광고, 프리미엄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성장
여행객 심리 잡는 공항 광고, 프리미엄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성장
by 
이현
2025.12.3
당신이 놓친 글
인도 OOH시장, 디지털 가속화로 2033년까지 22억 달러 성장 전망
by 
이현
2025.12.5
인도 OOH시장, 디지털 가속화로 2033년까지 22억 달러 성장 전망
블랙프라이데이의 조용한 승자, 옥외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었다.
by 
이현
2025.12.4
블랙프라이데이의 조용한 승자, 옥외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었다.
미국 OOH 퓨처 포럼, 인공지능 시대에 옥외광고가 '신뢰의 중심축'으로 부상 발표
by 
이지오
2025.12.4
미국 OOH 퓨처 포럼, 인공지능 시대에 옥외광고가 '신뢰의 중심축'으로 부상 발표
여행객 심리 잡는 공항 광고, 프리미엄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성장
by 
이현
2025.12.3
여행객 심리 잡는 공항 광고, 프리미엄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