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WOO 중동 포럼 개최

이현
이현
- 1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MENA 지역 포럼이 2023년 2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는 팬데믹 이후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WOO  2022년 글로벌 총회와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첫 번째 APAC 포럼의 성공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이 포럼에는 전세계 OOH 산업을 대표하는 국제적 수준의 발표자 및 패널리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by 
이현
2025.12.13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by 
이현
2025.12.12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by 
김지현
2025.12.10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당신이 놓친 글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by 
이현
2025.12.13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by 
이현
2025.12.12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by 
김지현
2025.12.10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