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웨비나] 옥외광고 매체 구매자 측면에서 본 pDOOH

옥외광고 시장에서 pDOOH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매체 구매자가 프로그래매틱 구매와 기존 OOH 구매의 차이점을 인식하고, 향후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 보고자 합니다.

이현
이현
- 2분 걸림

💡
한국시간 5월 31일 저녁 11시, 'OOH 미디어 구매자 측면에서 본 pDOOH'란 주제로 무료 웨비나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에 출시되는 새로운 프로그래매틱 솔퓨션 제품에는 엄청난 변화가 있었습니다.

특히 DOOH 생태계는 보다 프로그래매틱한 공간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채널에 대한 접근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브로드사인과 doohx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웨비나에 참여하여 OOH 시장에서 pDOOH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매체 구매자가 프로그래매틱 구매와 기존 OOH 구매의 차이점을 인식하고, 향후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 보고자 합니다.

💡
45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살펴볼 것입니다

  • 기존 폐쇄적인 OOH 매체 조직에서 하이브리드 디지털 팀으로의 OOH 미디어 플래닝의 변화
  • pDOOH 바잉팀 구성을 위한 모범 사례 및 고려 사항
  • 브로드사인 광고 DSP를 통한 OOH 캠페인 플래닝
  • Doohx 인증 트랙 로드맵
  • DOOH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Q&A 세션

발표는 브룩 에르모제니스(Brooke Ermogenis), DOOHX 인사이트 책임자와 마이크 해머(Mike Hammer), 브로드사인의 프로그래매틱 영업 담당 선임 AE가 진행할 예정입니다.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미국 MRC,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기준 초안 발표, 8월 27일까지 30일 간의 공개 의견 수렴 절차 진행
미국 MRC,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기준 초안 발표, 8월 27일까지 30일 간의 공개 의견 수렴 절차 진행
by 
이현
2025.7.30
베트남 옥외광고 시장, 주요 도시 중심으로 인재 확보 경쟁 치열
베트남 옥외광고 시장, 주요 도시 중심으로 인재 확보 경쟁 치열
by 
이현
2025.7.30
시민들과 함께 도심을 100년 비춘 옥외광고판, 옥외광고의 유산과 오늘날의 혁신
시민들과 함께 도심을 100년 비춘 옥외광고판, 옥외광고의 유산과 오늘날의 혁신
by 
이현
2025.7.29
[인터뷰] 옥외광고 시장의 디지털 전환, 한국에서 시작해 세계로 확장한다. – 최재원 에스엠엘케이 대표
[인터뷰] 옥외광고 시장의 디지털 전환, 한국에서 시작해 세계로 확장한다. – 최재원 에스엠엘케이 대표
by 
김지현
2025.7.28
당신이 놓친 글
미국 MRC,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기준 초안 발표, 8월 27일까지 30일 간의 공개 의견 수렴 절차 진행
by 
이현
2025.7.30
미국 MRC,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기준 초안 발표, 8월 27일까지 30일 간의 공개 의견 수렴 절차 진행
베트남 옥외광고 시장, 주요 도시 중심으로 인재 확보 경쟁 치열
by 
이현
2025.7.30
베트남 옥외광고 시장, 주요 도시 중심으로 인재 확보 경쟁 치열
시민들과 함께 도심을 100년 비춘 옥외광고판, 옥외광고의 유산과 오늘날의 혁신
by 
이현
2025.7.29
시민들과 함께 도심을 100년 비춘 옥외광고판, 옥외광고의 유산과 오늘날의 혁신
[인터뷰] 옥외광고 시장의 디지털 전환, 한국에서 시작해 세계로 확장한다. – 최재원 에스엠엘케이 대표
by 
김지현
2025.7.28
[인터뷰] 옥외광고 시장의 디지털 전환, 한국에서 시작해 세계로 확장한다. – 최재원 에스엠엘케이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