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윈도우, 킹 울트라 슈퍼 초대형 랜드마크 OOH 캠페인
시티윈도우는 상하이 뿐 아니라, 베이징, 광저우, 센젠, 청두, 항저우, 충칭, 시안, 쑤저우, 우한, 난징 등 중국 35개 이상의 핵심 도시에서 상징적인 랜드마크 미디어 사이트를 관리하고 있다.
지난 2021년 11월 17일, 중국 상하이의 황푸강에서 루이비통(Louis Vuitton)의 창립자 루이 비통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는 초대형 빌딩을 OOH 캠버스로 활용한 랜드마크 쇼가 열렸다.
이번 쇼는 상하이 황푸강에 천개의 크리스탈 조명을 밝히며 시작되었으며, '시티윈도우의 상하이 랜드마크' 매체를 활용하여 OOH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시티윈도우는 상하이 뿐 아니라, 베이징, 광저우, 센젠, 청두, 항저우, 충칭, 시안, 쑤저우, 우한, 난징 등 중국 35개 이상의 핵심 도시에서 상징적인 랜드마크 미디어 사이트를 관리하고 있다.
와이탄, 루자주이, 푸동 지역은 상하이의 랜드마크로서 상하이의 상징 같은 대표 지역이다.
특히 시티그룹 타워는 상하이의 야경을 상징하는 랜드마크 빌딩이자 중국을 대표하는 상징적 의미가 강하다
주말에는 5백만명 이상 관광객이 몰리면서, 사진을 촬영해서 SNS에 올리는 등, 2차 임프레션 효과가 큰 매체로 평가 받고 있다.
시티윈도우 랜드마크 미디어 테크놀로지는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디지털 옥외광고(DOOH) 미디어 기업 중 하나이다. 15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OOH 미디어 오너로서 전반적인 운영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센젠, 청두, 항저우, 충칭, 시안, 쑤저우, 우한, 난징 등 중국 35개 이상의 핵심 도시에서 상징적인 랜드마크 미디어 사이트를 관리하고 있다.
또한 중국 고객이 전 세계 최고의 미디어를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글로벌 미디어 에이전시와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편리하게 광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