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MENA 포럼 두바이에서 개최

이현
이현
- 3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주최로 WOO MENA 포럼이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개최된다.


WOO MENA 포럼에서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MENA 지역의 주요 옥외광고 미디어 소유주들과 옥외광계 업계 성장 및 발전 계획에 대해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WOO MENA 포럼에 참여하는 주요 패널로는 JCDecaux MENA  CEO 마틴 사바그(Martin Sabbagh) , ARN-owned MPN(멀티 플랫폼 네트워크) COO 조쉬 버스티드(Josh Busteed) , W Ventures Holdings (WGroup)  그룹 COO 필립 마타(Philip Matta) , Arabian Outdoor COO 파우지 투니(Fawzi Tueni) COO 등이 있다


WOO 관계자에 따르면 MENA 포럼에 참석하는 패널리스트들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과 옥외광고 산업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는 MENA 지역에서 옥외광고 업계를 대표한다고 한다.


톰 고다드(Tom Goddard) 회장은 15일 포럼 사전 행사 환영사를 통하여  "WOO MENA 포럼을 위해 중동 및 북아프리카 옥외광고 시장과 OOH 광고 미디의 역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네 명의 저명한 패널을 모시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MENA 포럼을 진행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포럼의 참석자들도 많은 정보를 접하고 MENA 시장에대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실 것입니다"


세계옥외광고협회는 1959년 설립되어, (2023년 2월 현재) 전 세계 105개국 180개 회원사를 대표하여 전세계 옥외광고 산업을 홍보하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옥외광고 협회입니다.

세계옥외광고협회, MENA 포럼 두바이에서 개최
INSIGHTPRESS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