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쿠알라룸프르 APAC Forum

이현
이현
- 1분 걸림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Covid-19 시대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WOO APAC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옥외광고협회 및 옥외광고업계 기업인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여, 많은 정보를 나눴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PRESSINSIGHT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OOH는 믿을 수 있다, 옥외광고가 브랜드에게 신뢰 받는 핵심 채널로 부상.
OOH는 믿을 수 있다, 옥외광고가 브랜드에게 신뢰 받는 핵심 채널로 부상.
by 
이현
2025.4.26
영국 스마트 미디어, 지속가능한 DOOH의 미래에 ‘지역’을 더하다.
영국 스마트 미디어, 지속가능한 DOOH의 미래에 ‘지역’을 더하다.
by 
이현
2025.4.26
급성장하는 인도 옥외광고 시장,  측정 표준화·규제 정비 시급
급성장하는 인도 옥외광고 시장, 측정 표준화·규제 정비 시급
by 
이지오
2025.4.24
현대 옥외광고 업계에서 투명성은 선택이 아닌 생존이다: OOH 광고에서 검증(Verification)의 진짜 의미
현대 옥외광고 업계에서 투명성은 선택이 아닌 생존이다: OOH 광고에서 검증(Verification)의 진짜 의미
by 
이현
2025.4.23
당신이 놓친 글
OOH는 믿을 수 있다, 옥외광고가 브랜드에게 신뢰 받는 핵심 채널로 부상.
by 
이현
2025.4.26
OOH는 믿을 수 있다, 옥외광고가 브랜드에게 신뢰 받는 핵심 채널로 부상.
영국 스마트 미디어, 지속가능한 DOOH의 미래에 ‘지역’을 더하다.
by 
이현
2025.4.26
영국 스마트 미디어, 지속가능한 DOOH의 미래에 ‘지역’을 더하다.
급성장하는 인도 옥외광고 시장, 측정 표준화·규제 정비 시급
by 
이지오
2025.4.24
급성장하는 인도 옥외광고 시장,  측정 표준화·규제 정비 시급
현대 옥외광고 업계에서 투명성은 선택이 아닌 생존이다: OOH 광고에서 검증(Verification)의 진짜 의미
by 
이현
2025.4.23
현대 옥외광고 업계에서 투명성은 선택이 아닌 생존이다: OOH 광고에서 검증(Verification)의 진짜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