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쿠알라룸프르 APAC Forum

이현
이현
- 1분 걸림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Covid-19 시대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WOO APAC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옥외광고협회 및 옥외광고업계 기업인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여, 많은 정보를 나눴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PRESSINSIGHT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시골 브랜드의 글로벌 도전, 작은 독일 기업의 대담한 디지털 옥외광고 전략
시골 브랜드의 글로벌 도전, 작은 독일 기업의 대담한 디지털 옥외광고 전략
by 
이현
2025.7.24
대형 DOOH, 온라인 광고보다 5배 주목도 높아” – 오션 아웃도어·루멘 리서치 공동연구 발표
대형 DOOH, 온라인 광고보다 5배 주목도 높아” – 오션 아웃도어·루멘 리서치 공동연구 발표
by 
이현
2025.7.24
아마존, 지하철 이용패턴 분석으로 옥외광고 효과 정량화 진행
아마존, 지하철 이용패턴 분석으로 옥외광고 효과 정량화 진행
by 
이현
2025.7.23
유럽 IAB, 리테일미디어 정의 개정…시장 표준화·신뢰 구축 나선다.
유럽 IAB, 리테일미디어 정의 개정…시장 표준화·신뢰 구축 나선다.
by 
이현
2025.7.23
당신이 놓친 글
시골 브랜드의 글로벌 도전, 작은 독일 기업의 대담한 디지털 옥외광고 전략
by 
이현
2025.7.24
시골 브랜드의 글로벌 도전, 작은 독일 기업의 대담한 디지털 옥외광고 전략
대형 DOOH, 온라인 광고보다 5배 주목도 높아” – 오션 아웃도어·루멘 리서치 공동연구 발표
by 
이현
2025.7.24
대형 DOOH, 온라인 광고보다 5배 주목도 높아” – 오션 아웃도어·루멘 리서치 공동연구 발표
아마존, 지하철 이용패턴 분석으로 옥외광고 효과 정량화 진행
by 
이현
2025.7.23
아마존, 지하철 이용패턴 분석으로 옥외광고 효과 정량화 진행
유럽 IAB, 리테일미디어 정의 개정…시장 표준화·신뢰 구축 나선다.
by 
이현
2025.7.23
유럽 IAB, 리테일미디어 정의 개정…시장 표준화·신뢰 구축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