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쿠알라룸프르 APAC Forum

이현
이현
- 1분 걸림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Covid-19 시대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WOO APAC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옥외광고협회 및 옥외광고업계 기업인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여, 많은 정보를 나눴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PRESSINSIGHT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영국 OOH 데이터 표준화 '플레이아웃', 사용자 조사서 효과 입증
영국 OOH 데이터 표준화 '플레이아웃', 사용자 조사서 효과 입증
by 
이현
2025.12.6
인도 OOH시장, 디지털 가속화로 2033년까지 22억 달러 성장 전망
인도 OOH시장, 디지털 가속화로 2033년까지 22억 달러 성장 전망
by 
이현
2025.12.5
블랙프라이데이의 조용한 승자, 옥외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었다.
블랙프라이데이의 조용한 승자, 옥외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었다.
by 
이현
2025.12.4
당신이 놓친 글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영국 OOH 데이터 표준화 '플레이아웃', 사용자 조사서 효과 입증
by 
이현
2025.12.6
영국 OOH 데이터 표준화 '플레이아웃', 사용자 조사서 효과 입증
인도 OOH시장, 디지털 가속화로 2033년까지 22억 달러 성장 전망
by 
이현
2025.12.5
인도 OOH시장, 디지털 가속화로 2033년까지 22억 달러 성장 전망
블랙프라이데이의 조용한 승자, 옥외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었다.
by 
이현
2025.12.4
블랙프라이데이의 조용한 승자, 옥외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