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쿠알라룸프르 APAC Forum

이현
이현
- 1분 걸림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Covid-19 시대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WOO APAC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옥외광고협회 및 옥외광고업계 기업인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여, 많은 정보를 나눴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PRESSINSIGHT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여행객 심리 잡는 공항 광고, 프리미엄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성장
여행객 심리 잡는 공항 광고, 프리미엄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성장
by 
이현
2025.12.3
미국옥외광고협회의 조정으로 주요 회사들, 프로그램매틱 OOH의 투명한 미래를 위한 서약 발표
미국옥외광고협회의 조정으로 주요 회사들, 프로그램매틱 OOH의 투명한 미래를 위한 서약 발표
by 
이현
2025.12.3
디지털 OOH, 지오펜싱으로 '초정밀 타기팅 시대' 연다.
디지털 OOH, 지오펜싱으로 '초정밀 타기팅 시대' 연다.
by 
이현
2025.12.2
소비 패턴 ‘경험 중심’으로 전환…명품 산업 지형 대전환 시작
소비 패턴 ‘경험 중심’으로 전환…명품 산업 지형 대전환 시작
by 
김지현
2025.12.2
당신이 놓친 글
여행객 심리 잡는 공항 광고, 프리미엄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성장
by 
이현
2025.12.3
여행객 심리 잡는 공항 광고, 프리미엄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성장
미국옥외광고협회의 조정으로 주요 회사들, 프로그램매틱 OOH의 투명한 미래를 위한 서약 발표
by 
이현
2025.12.3
미국옥외광고협회의 조정으로 주요 회사들, 프로그램매틱 OOH의 투명한 미래를 위한 서약 발표
디지털 OOH, 지오펜싱으로 '초정밀 타기팅 시대' 연다.
by 
이현
2025.12.2
디지털 OOH, 지오펜싱으로 '초정밀 타기팅 시대' 연다.
소비 패턴 ‘경험 중심’으로 전환…명품 산업 지형 대전환 시작
by 
김지현
2025.12.2
소비 패턴 ‘경험 중심’으로 전환…명품 산업 지형 대전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