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Korea Aero Summit 2022

이현
이현
- 1분 걸림

2022년 11월, 서울에서 열린 Korea Aero Summit 2022 참여 하여, 주제 발표 하였습니다.

관련 홈페이지 방문하기

PRESSINSIGHT
당신이 놓친 글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by 
이현
2025.12.13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by 
이현
2025.12.12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by 
김지현
2025.12.10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당신이 놓친 글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by 
이현
2025.12.13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by 
이현
2025.12.12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by 
김지현
2025.12.10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