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클리어채널, 2023 옥외 광고 캠페인 어워드

이현
이현
- 2분 걸림

'2023년도 아웃도어 미디어 어워드'의 일정이 발표 되었다.


새롭게 개편된 '아웃도어 미디어 어워드'는 영국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 UK)과 영국 캠페인 매거진(Campaign Magazine UK)이 파트너십을 맺고 최고의 2023년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정한다.


이 시상식에서는 'Creative' 'Planning' 'Effectiveness' ' A Platform for Good' ' 'Talent'  'The Grand Prix' 으로 새롭게 개편된 5개 부문에서 뛰어난 캠페인과 창작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미디어 어워드' 일정은 3월 3일까지 공모를 진행하고, 4월 동안 심사를 할 예정이며,  6월 15일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올해 그랑프리 부문에서는 심사위원들이 5개 부문에서 한 명의 수상자를 결정하며, 이 캠페인에는 15만 파운드 상당의 상금을 수여하고 Clear Channel UK 스크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옥외광고 미디어 공간을 제공한다.

심사위워 리스트 (photo by 클리어채널 UK)

미이더 킷 다운로드 하기

어워드 참가 신청하기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by 
이현
2025.12.13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by 
이현
2025.12.12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by 
김지현
2025.12.10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당신이 놓친 글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by 
이현
2025.12.13
제이씨데코, '예술·기술·데이터 결합한 OOH'로 2026년 성장 이룬다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by 
이현
2025.12.12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by 
김지현
2025.12.10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