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클리어채널, 2023 옥외 광고 캠페인 어워드

이현
이현
- 2분 걸림

'2023년도 아웃도어 미디어 어워드'의 일정이 발표 되었다.


새롭게 개편된 '아웃도어 미디어 어워드'는 영국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 UK)과 영국 캠페인 매거진(Campaign Magazine UK)이 파트너십을 맺고 최고의 2023년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정한다.


이 시상식에서는 'Creative' 'Planning' 'Effectiveness' ' A Platform for Good' ' 'Talent'  'The Grand Prix' 으로 새롭게 개편된 5개 부문에서 뛰어난 캠페인과 창작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미디어 어워드' 일정은 3월 3일까지 공모를 진행하고, 4월 동안 심사를 할 예정이며,  6월 15일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올해 그랑프리 부문에서는 심사위원들이 5개 부문에서 한 명의 수상자를 결정하며, 이 캠페인에는 15만 파운드 상당의 상금을 수여하고 Clear Channel UK 스크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옥외광고 미디어 공간을 제공한다.

심사위워 리스트 (photo by 클리어채널 UK)

미이더 킷 다운로드 하기

어워드 참가 신청하기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혼자 잔을 들기보다 먼저 눈을 맞춰라: OOH가 대중 접점을 넓혀야 효과가 나는 이유
혼자 잔을 들기보다 먼저 눈을 맞춰라: OOH가 대중 접점을 넓혀야 효과가 나는 이유
by 
이현
2025.11.20
공항·리테일·대형 포맷까지… 영국 전역 확산되는 제이시데코의 프로그램매틱 전략
공항·리테일·대형 포맷까지… 영국 전역 확산되는 제이시데코의 프로그램매틱 전략
by 
이현
2025.11.20
2025 MEADFA 콘퍼런스, 736명 참석으로 두바이서 성공적 마무리
2025 MEADFA 콘퍼런스, 736명 참석으로 두바이서 성공적 마무리
by 
이현
2025.11.18
'캠페인 애드 넷 제로 어워드', 지속가능성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 제시
'캠페인 애드 넷 제로 어워드', 지속가능성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 제시
by 
이현
2025.11.16
당신이 놓친 글
혼자 잔을 들기보다 먼저 눈을 맞춰라: OOH가 대중 접점을 넓혀야 효과가 나는 이유
by 
이현
2025.11.20
혼자 잔을 들기보다 먼저 눈을 맞춰라: OOH가 대중 접점을 넓혀야 효과가 나는 이유
공항·리테일·대형 포맷까지… 영국 전역 확산되는 제이시데코의 프로그램매틱 전략
by 
이현
2025.11.20
공항·리테일·대형 포맷까지… 영국 전역 확산되는 제이시데코의 프로그램매틱 전략
2025 MEADFA 콘퍼런스, 736명 참석으로 두바이서 성공적 마무리
by 
이현
2025.11.18
2025 MEADFA 콘퍼런스, 736명 참석으로 두바이서 성공적 마무리
'캠페인 애드 넷 제로 어워드', 지속가능성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 제시
by 
이현
2025.11.16
'캠페인 애드 넷 제로 어워드', 지속가능성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