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전원은 꺼 졌지만, 남아공 DOOH 미래가 밝은 4가지 이유

💡
본 글은 레미 뒤 프레즈, 폴리곤 대표의 기고문에 대한 번역글입니다. 그는 이번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전력 부족 사태를 극복하려는 남아공 OOH 미디어 업계의 노력을 다른 시선으로 평가 하고 있다. <편집자 주>
남아공, 정전으로 인한 DOOH 산업 위기 직면
남아프리카공화국은 2023년 동안 200일 이상의 전력 공급 중단이 예상됨에 따라 DOOH 미디어 산업이 어둠에 직면해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을 포함한 아프리카 국가들의 전력 상황은 불안정하지만, DOOH 업계의 미래는 밝습니다.

지금은 살아 있다는 것이 신나는 시기입니다. 특히 디지털 아웃 오브 홈(DOOH) 미디어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Covid19 암흑기 이후 전 세계 OOH 미디어 산업이 르네상스를 맞이한 가운데, 광고주들이 첨단 기술과 결합된 DOOH 미디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을 점점 더 좋아함에 따라 DOOH가 빛을 발할 때입니다.



물론 앞으로 몇 달 동안 모든 것이 순조롭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우선 로드쉐딩은 OOH 미디어 업계에 또 다른 악재를 안겨주었습니다.

💡
로드쉐딩(loadshedding)은 전기 수급이 부족할 때 전력 수요를 조절하기 위해 일부 지역에서 계획적으로 전기를 차단하는 것을 말합니다. <편집자 주>

하지만 지난 3년 동안 우리 업계의 끈기와 창의성, 회복탄력성이 입증되었고, 우리는 직면한 도전을 극복할 뿐만 아니라 이를 OOH 미디어 업계에 유리하게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Photo by Ian Valerio / Unsplash


2023년에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4가지 트렌드를 살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