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4개 대륙에서 11 회원사 신규 가입

이달 초 200번째 회원사를 영입한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WOO)는 유럽, 아시아, 미국, 아프리카에서 11개 단체가 추가로 가입하는 등 회원 수가 더욱 급증하고 있다.

광고 바로가기

200번째 회원이자 카자흐스탄의 첫 번째 기업은 스마트 시티와 애드테크의 교차로에서 운영되는 주요 OOH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인 Citix이다.


세계옥외광고협회, 200번째 회원사 가입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Organization, WOO)의 200번째 회원사는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솔류션 공급업체인 시틱스(Citix)가 되었다. 시틱스는 WOO의 200번째 회원사이자, 카자흐스탄에서 WOO 가입하는 첫 번째 기업이다

신규 회원사 중 4곳은 옥외광고 미디어 소유주, 2곳은 옥외광고  미디어 대행사, 3곳은 옥외광고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 1곳은 옥외광고  미디어 협회, 1곳은 옥외광고 정부기관입니다.

새로운 회원사 리스트 소개

골드존 미디어 --- 캄보디아 국영 미디어 소유주

BRAT --- 루마니아 옥외광고 미디어 협회

IRF Solutions --- 헝가리 옥외광고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

나이지리아 옥외광고 및 사이니지국 --- 나이지리아 옥외광고 정부기관

City Vision --- 인도네시아 옥외광고 미디어 소유주

Worldcom OOH --- 영국 옥외광고 미디어 소유주

ODN 에이전시 --- 미국 옥외광고 미디어 대행사

유니콤 마케팅 --- 말레이시아 옥외광고 미디어 소유주

HeRan Media CO --- 중국 옥외광고 미디어 대행사

퀴비디 --- 프랑스 옥외광고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

아트크러쉬 갤러리 --- 벨기에 옥외광고 서비스 제공업체/공급업체

마크 플라이스(Mark Flys) WOO 최고운영책임자

마크 플라이스(Mark Flys) WOO 최고운영책임자는 "다양한 신규 회원사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 미디어 변화의 속도가 빨라지고 있는 상황에서 OOH의 모든 부문이 함께 협력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결합하여 미디어의 힘과 영향력을 키우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WOO는 이러한 상호작용을 촉진하고 업계가 현재 세계 미디어 지출의 5%를 넘어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중심 포럼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