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 에이즈의 날 기념 AHF 옥외광고 캠페인, 7개국 29개 도시에서 동시 진행돼...총 3,775개의 디지털 스크린 활용

이현
이현
- 3분 걸림

에이즈 헬스케어 재단(AHF, AIDS Healthcare Foundation)이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해 대규모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 했다. 이번 캠페인은 뉴욕, 런던, 베를린, 암스테르담 등 주요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7개국 29개 도시에서 동시 진행되며, 총 3,775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HIV/에이즈 관련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빌업스 갈무리

AHF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HIV/에이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우리 재단의 사명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를 활용해 다양한 지역사회에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 기획 및 집행한 빌업스(billups) 관계자는 이 캠페인이 공중보건 메시지 전달에서 디지털 옥외광고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평가했다. 또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생명을 구하는 중요한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다"고 분석했다.

AHF는 이번 활동을 통해 HIV/에이즈 예방 및 치료와 지원 관련 정보를 국제적으로 확산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재단은 앞으로도 의료 서비스 제공, 권익 보호 및 교육 활동 등을 통해 HIV/에이즈 퇴치 노력을 지속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세계보건기구(WHO)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약 3,800만 명이 HIV와 함께 살아가고 있으며 매년 약 150만 명 이상이 새로 감염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AHF의 이번 글로벌 캠페인이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예방과 치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TREND
당신이 놓친 글
아르헨티나 스킵, 부엌 세제 경험을 3D로 선보이다.
아르헨티나 스킵, 부엌 세제 경험을 3D로 선보이다.
by 
이현
2025.11.19
몬클레르, 파리의 역사적 공간에서 두 영화 거장을 다시 만나다.
몬클레르, 파리의 역사적 공간에서 두 영화 거장을 다시 만나다.
by 
이지오
2025.11.18
뷰티와 스피드의 만남, 포뮬러1 무대에 오른 스킨케어 브랜드
뷰티와 스피드의 만남, 포뮬러1 무대에 오른 스킨케어 브랜드
by 
이현
2025.11.17
H&M, 유럽 주요 도심을 가을 패션 런웨이로 바꾸다
H&M, 유럽 주요 도심을 가을 패션 런웨이로 바꾸다
by 
이현
2025.11.15
당신이 놓친 글
아르헨티나 스킵, 부엌 세제 경험을 3D로 선보이다.
by 
이현
2025.11.19
아르헨티나 스킵, 부엌 세제 경험을 3D로 선보이다.
몬클레르, 파리의 역사적 공간에서 두 영화 거장을 다시 만나다.
by 
이지오
2025.11.18
몬클레르, 파리의 역사적 공간에서 두 영화 거장을 다시 만나다.
뷰티와 스피드의 만남, 포뮬러1 무대에 오른 스킨케어 브랜드
by 
이현
2025.11.17
뷰티와 스피드의 만남, 포뮬러1 무대에 오른 스킨케어 브랜드
H&M, 유럽 주요 도심을 가을 패션 런웨이로 바꾸다
by 
이현
2025.11.15
H&M, 유럽 주요 도심을 가을 패션 런웨이로 바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