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포럼] 구글 DV360의 DOOH 도입 및 표준화된 옥외광고 구매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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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 발리 포럼 주요 연사 및 주제를 다시 소개해 드립니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11월 1일 - 3일 동안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두 번째 아시아태평양 지역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미디어 플래닝의 자율성과 직접 구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표준화된 OOH 미디어 구매/판매 모델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고 있다.
예전에는 전통적인 영업팀의 역량에 따라 성공 여부가 결정되었지만, 업계가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플랫폼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맞춰, 미디어 소유자와 미디어 구매자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탈론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상무이사 멜라니 린드퀴스트와 브로드사인의 영업 이사 베로니카 옹과 함께 급변하는 글로벌 OOH 시장에 대해 논의해 보자.
그리고 다음 대담에서는 구글 DV360의 DOOH 도입이 동남아시아, 특히 인도네시아의 OOH 부문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논의할 예정이다.
이 세션에서는 DV360 플랫폼 전반에 걸친 pDOOH의 현재 및 예상되는 미래 동향과 이 부문이 어떻게 하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 극대화할 수 있는지 살펴볼 예정이다.
엘빈 라하르자(구글 마케팅 플랫폼 책임자 - 인도네시아)와 찰스 패리 오케덴(ECN CEO - OMA 의장)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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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 발리 포럼 주요 연사 및 주제를 다시 소개해 드립니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