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OOH 광고 산업, 2024년 사상 최고 매출 기록… 총 14억 파운드 돌파

영국 옥외(OOH) 광고 산업의 비영리 단체인 아웃스마트가 2024년 말 OOH 실적이 전년 대비 7.7% 성장해 총 14억 파운드라는 사상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PwC가 집계한 수치에 따르면 디지털 옥외광고(DOOH)는 10.2% 성장했고, 클래식 옥외광고는 3.0% 증가했다. DOOH가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66%에 달한다.

2024년 4분기 매출은 10월 예산안을 둘러싼 불확실성과 기업 및 소비자 신뢰도 하락의 영향을 받았다. 전년 동기 대비 4분기 전체 매출은 2.2% 감소해 3억 8,730만 파운드를 기록했다. 이러한 영향은 2025년 초까지 이어질 수 있다.

저스틴 코크레인, 아웃스마트 회장

아웃스마트의 저스틴 코크레인 회장은 "2024년은 OOH 산업의 진정한 이정표이며, 우리는 최고의 한 해를 축하합니다. 브랜드들은 광범위한 전략을 위해 OOH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도달률, 창의적 역동성, 실시간 타겟팅을 제공함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계속해서 인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PwC의 댄 번얀 파트너는 "거시적인 역풍을 헤쳐 나가야 했지만, 영국의 OOH 시장은 여전히 건강하며 2024년에는 다른 미디어 대비 강력한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OOH 인프라에 대한 새로운 투자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는 향후 업계 매출 성장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아웃스마트는 영국의 옥외광고(OOH) 산업을 위한 비영리 협회이며, 업계의 모든 부분과 협력하여 광고 커뮤니티, 대중, 국가 및 지방 정부와의 관계를 보호하고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회원사에게 핵심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