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리뷰] 2023년도 주목해야 할 옥외광고 트렌드
💡
이 글은 영국의 옥외광고매체사 글로벌(Global, https://www.global.com/)의 크리에이티브 솔류션즈 담당이사인 안토 치오카렐리(Anto Chioccarelli)가 최근 업계지에 기고한 글을 정리한 것이다.
인플레이션이 닥치고 경기 침체가 확산됨에 따라 브랜드 광고주들은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와의 관계를 지속하고 이들의 관심을 끌고자 창의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일방적인 대량 메시지 송출로 소비자들이 혼돈에 빠진 상황 하에서 돌파구를 마련하고 마케팅에 난타당하여 지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고도의 창의성을 발휘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