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옥외광고 미디어의 부상
온라인 마케팅이 주도하는 시대에 옥외 광고가 온라인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도구로 다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영국 클리어 채널 (Clear Channel)의 IRL 2 URL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현실 세계의 경험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있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통합하려는 움직임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주도하는 시대에 옥외 광고가 온라인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도구로 다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영국 클리어 채널 (Clear Channel)의 IRL 2 URL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현실 세계의 경험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있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통합하려는 움직임이 강조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