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본 세계 총회]세계옥외광고협회, WOO 어워드 수상작 발표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리스본 세계 총회에서 디지털 및 클래식 부문과 기술 혁신 부문의 개인 및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하였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리스본 세계 총회에서 디지털 및 클래식 부문과 기술 혁신 부문의 개인 및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하였다.
기술 혁신 부문은 총회 대표단이 3명의 최종 후보자 중에서 선정하였다.

또한 WOO는 넷제로를 향한 조직의 노력을 배가하기 위해 WOO 회원들로 구성된 새로운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를 구성하는 등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새로운 지속가능성 어워드의 첫 번째 수상자를 발표했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닉 파커, 안드레아스 수플리오티스, 알렉스 투투 무이루리는 이 위대한 OOH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반영하는 개인상을 수상할 자격이 충분하십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올해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에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이는 클래식과 디지털 모두에서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기준을 반영합니다. 수상작을 선정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우승한 Blow Up Germany는 탄소 제로를 향한 노력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일 뿐만 아니라 이 매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진정한 크리에이티브 옥외 광고의 계기가 될 수 있음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우리 모두가 이 기회를 받아들여야 합니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개인 수상자


Creative Award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