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신규 회원 소개
마크 플라이스(Mark Flys) WOO COO는 "한국전광방송협회를 비롯한 세계 여러 대륙에서 23개 OOH 관련 협회가 새롭게 WOO의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WOO는 전 세계적으로 회원사의 성장과 발전을 돕는 동시에 매체로서 OOH의 성장을 조정하고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옥외광고협회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한국전광방송협회가 WOO의 새로운 회원으로 합류하였다고 발표 했다.
그리고 독일 디지털옥외광고협회인 IDOOH(Institute of Digital Out of Home), 남아프리카공화국 옥외광고협회(BBOA), 브라질 옥외광고협회인 브라질 옥외광고협회(Associacao Brasileira de Out of Home) 등 3개 협회에 새로 가입했다고 발표 했다.
아시아 주요 국가 OOH 관련 협회 중 하나인 한국전광방송협회는 한국 OOH 광고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OOH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도시 문화 향상에 대한 역할을 증진하고 있다.
IDOOH는 디지털 옥외 광고 업계의 모임, 노하우 교환, 표준 개발 및 디지털 옥외 광고 매체 홍보를 위한 디지털 옥외 광고 옹호 단체이다.
남부 아프리카 전역의 28개 흑인 OOH 미디어 오너들로 구성된 BBOA는 협회를 통해서 같은 목소리를 내고 아프리카 전역의 OOH 산업의 성장과 평등을 옹호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있다.
ABOOH는 OOH의 모든 부문을 통합하고 활성화하며 ABOOH 회원들에게 독특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마크 플라이스(Mark Flys) WOO COO는 "한국전광방송협회를 비롯한 세계 여러 대륙에서 23개 OOH 관련 협회가 새롭게 WOO의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WOO는 전 세계적으로 회원사의 성장과 발전을 돕는 동시에 매체로서 OOH의 성장을 조정하고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