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리스본 총회 첫 연설자 발표
6월 7일부터 9일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의 글로벌 총회의 첫날 연설자로 나서는 크리스챤 슈말츨, 스트뢰어 매니지먼트 SE 공동 CEO가 선정되었다.
크리스챤 슈말츨은 '디지털의 실체 이해: 광고주를 위한 진정한 가치 창출'을 주제로 연설할 예정이다.
독일의 대표적인 OOH 미디어 기업 중 하나인 스트뢰어는 독일 전역에 100개 이상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독일 증권거래소 MDAX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스트뢰어는 OOH 광고와 디지털 퍼블리싱, 다이얼로그 마케팅, 이커머스 및 데이터 분석을 독특하게 결합하고 있다.
슈말츨은 독일 시장의 디지털 OOH 발전 현황, 크로스 미디어 전략의 이점 및 광고주에게 이를 제안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또 그는 궁극적으로 프로그래매틱의 장단점이나 스크린 수보다 광고주에게 부가할 수 있는 점진적인 가치를 설명하는 것이 DOOH의 성장에 더 큰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의견을 가지고 있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크리스천을 첫 번째 연사로 선정하여 공식적으로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하며 "디지털의 특정 측면, 특히 프로그래매틱은 아웃오브홈에서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슈이며, 크리스찬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리스본 총회에 참석하는 분들에게 이 문제에 대한 귀중한 관점을 제시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는 2023년 6월 7일부터 9일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2023년 글로벌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리고 WOO 이번 글로벌 총회 참석자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탭 에어 포르투갈'을 공식 항공사로 선정하였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