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온라인 플랫폼 운영

이현
이현
- 3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는 WOO 회원사들이 인사이트, 경험, 모범 사례 및 아이디어를 공유함으로써 옥외광고 산업이 더욱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플랫폼인 WOO Sustainability를 운영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현재 WOO 웹사이트의 회원 영역 내에서 운영되며 올해 초에 설립된 WOO 글로벌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의 업무를 지원할 것이다.

WOO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웹사이트는 8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 WOO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
  • 지속가능성 보고서
  • CO2 배출 감소
  • 책임감 있는 혁신과 기술
  • 인사이트 및 연구
  • 사례 연구
  • 마케팅 및 언론
  • 용어집

WOO는 지속가능성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회원들을 하나로 모으고 네트워킹과 공유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정보 및 활동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 팀장이자 블로우업 미디어 CEO인 카트린 로버트슨은 "OOH 미디어 채널은 도시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OOH 업계가 탄소 배출을 줄이고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글로벌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모든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우리는 전 세계 OOH 업계로부터 많은 지지를 얻었으며, 이미 많은 회원사들이 강력한 지속가능성 활동에 착수했다. 이제 WOO는 이러한 인사이트, 관행 및 아이디어를 전 세계 모든 업계 부문에 확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에세이 포 피스' 2024년 첫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전 세계 90개 옥외광고 기업들에게 감사 메세지 전달
'에세이 포 피스' 2024년 첫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전 세계 90개 옥외광고 기업들에게 감사 메세지 전달
by 
이현
2024.12.23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당신이 놓친 글
'에세이 포 피스' 2024년 첫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전 세계 90개 옥외광고 기업들에게 감사 메세지 전달
by 
이현
2024.12.23
'에세이 포 피스' 2024년 첫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전 세계 90개 옥외광고 기업들에게 감사 메세지 전달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