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온라인 플랫폼 운영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는 WOO 회원사들이 인사이트, 경험, 모범 사례 및 아이디어를 공유함으로써 옥외광고 산업이 더욱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플랫폼인 WOO Sustainability를 운영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현재 WOO 웹사이트의 회원 영역 내에서 운영되며 올해 초에 설립된 WOO 글로벌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의 업무를 지원할 것이다.
WOO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웹사이트는 8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 WOO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
- 지속가능성 보고서
- CO2 배출 감소
- 책임감 있는 혁신과 기술
- 인사이트 및 연구
- 사례 연구
- 마케팅 및 언론
- 용어집
WOO는 지속가능성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회원들을 하나로 모으고 네트워킹과 공유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정보 및 활동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 팀장이자 블로우업 미디어 CEO인 카트린 로버트슨은 "OOH 미디어 채널은 도시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OOH 업계가 탄소 배출을 줄이고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글로벌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모든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우리는 전 세계 OOH 업계로부터 많은 지지를 얻었으며, 이미 많은 회원사들이 강력한 지속가능성 활동에 착수했다. 이제 WOO는 이러한 인사이트, 관행 및 아이디어를 전 세계 모든 업계 부문에 확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