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협력 테스크포스팀' 구성
세계옥외광고협회는 글로벌 업계 각계각층에서 엄선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협력 태스크포스팀'을 구성하였습니다. 태스크포스팀은 블로우업 미디어의 CEO이자 WOO 이사회 멤버인 카트린 로버트슨이 이끌게 됩니다.
카트린 로버트슨은 "글로벌 협력은 광고주와 광고매체 소유주가 직면한 가장 시급한 문제 중 하나이며, 가시적이고 대중적인 매체로서 옥외광고업계가 선제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녀는 "태스크포스팀은 전세계 옥외업계 전체가 글로벌 협력을 통해 주도권을 잡고 이를 경쟁이 아닌 성장의 원동력으로 삼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라며 앞으로 테스크포스팀의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관계자에 따르면 WOO의 자체 '글로벌 협력'에 대한 설문조사도 업계 각계의 의견을 수렴하는 연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글로벌 협력은 현재 광고 미디어와 마케팅의 모든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의제이며, WOO가 회원사들이 광고주와 관련 정부 관계자들에게 자신들의 목소리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는 " 옥외광고 업계에서 대기업들을 포함하여 많은 회원사들이 좋은 일을 많이 하고 있지만, 우리는 이해관계자와 소유주 측면에서 매우 다양한 산업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라고 하면서 "특히 중소 옥외광고 사업자를 포함한 회원사들이 '글로벌 협력 태스크포스팀' 성과를 개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데 WOO가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