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6월 리스본 총회 연사 발표

이현
이현
- 3분 걸림

2023년 6월 7일부터 9일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되는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콩그레스의 연사 라인업에 최대 프로그래매틱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인 비스타 미디어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마이클 프로벤자노(Michael Provenzano)가 합류하였다.

마이클 프로벤자노는 전 세계 OOH 시장에서 프로그래매틱이 디지털 OOH 시장을 도입하고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3가지 측면에서 주제를 발표할 예정이다.

1. OOH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인 콘텐츠 맥락을 완벽히 활용하기 위한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필요성

2. 크리에이티브가 OOH 분야에서 데이터 기반 미래의 새로운 기회인 이유

3. OOH 광고 크리에이티브 개발과 미디어 플래닝 사이의 간격을 좁혀 OOH 채널에 더 많은 투자를 유도하는 방법

OOH 디지털 선구자로 인정받고 있는 프로벤자노는 프리미엄 광고주를 위한 최초의 양면 마켓플레이스인 BrandVerge의 투자자이기도 하다. 이전에는 컴퓨터 비전 회사인 덱스트로와 머신러닝 플랫폼인 애드테오렌트에 투자한 경험이 있다.

리차드 새샛리 WOO CMO

리차드 새샛리(Richard Saturley) WOO CMO는 "비스타는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모든 측면에 역량을 갖춘 강력한 기업입니다. 마이클이 참석하여  전 세계 OOH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는 발전, 기회, 도전 과제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참석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고 말했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by 
이현
2024.12.10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by 
이현
2024.12.10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