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도하 '더 스카이라인' OOH 캠페인 진행

카타르에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랜드로버는 디펜더의 신형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카타르의 대표적인 디지털 명소인 '더 스카이라인'를 이용하여 OOH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랜드로버는 승용차 및 SUV(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등 고급 자동차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이다. 카타르는 매우 부유한 국가로서,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다.

또한, 카타르는 중동 지역에서 경제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국가이다. 그래서 랜드로버와 같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는 카타르의 비즈니스 및 사회적인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랜드로버의 경우, 그 독특하고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인해 카타르의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

Photo by John Simmons / Unsplash

'더 스카이라인'은 카타르도하 코르니쉬에 위치한 디지털 OOH 미디어 명소이다. '더 스카이라인'은 건축학적으로 뛰어난 이슬람 미술관 옆에 위치하고 있어, 매일 출퇴근하는 도하 지역의 수많은 사람들과 여행객들에게 노출되는 DOOH 매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