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도하 '더 스카이라인' OOH 캠페인 진행
카타르에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랜드로버는 디펜더의 신형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카타르의 대표적인 디지털 명소인 '더 스카이라인'를 이용하여 OOH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랜드로버는 승용차 및 SUV(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등 고급 자동차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이다. 카타르는 매우 부유한 국가로서,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다.
또한, 카타르는 중동 지역에서 경제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국가이다. 그래서 랜드로버와 같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는 카타르의 비즈니스 및 사회적인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랜드로버의 경우, 그 독특하고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인해 카타르의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
'더 스카이라인'은 카타르도하 코르니쉬에 위치한 디지털 OOH 미디어 명소이다. '더 스카이라인'은 건축학적으로 뛰어난 이슬람 미술관 옆에 위치하고 있어, 매일 출퇴근하는 도하 지역의 수많은 사람들과 여행객들에게 노출되는 DOOH 매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