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리뷰] 포용적 광고를 기획한다면 옥외광고가 필수적이다

💡
이 글은 옥외광고 영국의 매체 전문 광고대행사인 키네틱월드와이드(www.kineticww.com)가 자사 웹사이트에 올린 글을 정리한 것이다.

다양성과 포용성은 많이 이야기되는 주제들이다. 이러한 개념들은 그 자체로 올바른 일이라는 것 외에도, 광고 캠페인을 계획하고 실행할 때 어떤 소구대상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 어떤 소구대상을 제외할 것인지에 대하여 검토하기 위하여 고려해야 하는 타당한 사업적 이유들이 있다.

65%의 사람들은 특정 브랜드가 보다 다양한 잠재고객을 보여줄 경우 그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가 증가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