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아웃도어, '제3회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컴피티션' 개최
오션 아웃도어 네델란드에서 '제3회 오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컴피티션 암스테르담' 개최하고, 5월 30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캠페인으로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혁신하고 싶으신가요?
왜 캠페인을 전통적인 텔레비전 광고나 온라인 광고로만 제한할까요?
DOOH를 활용하면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콘셉트로 거리, 쇼핑몰, 고속도로 환경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의 창의적인 두뇌는 이미 기발한 아이디어로 넘쳐 나나요?
그 아이디어를 활용해서 '제3회 오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컴피티션 암스테르담'에 참가하세요!
아이디어만 있으면 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희는 이미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수완이 풍부한 아이디어에 도전해 왔으며, 올해는 한계를 뛰어넘는 극단적인 아이디어에 도전합니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이야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살아 움직이거나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디지털 스크린을 상상해 보세요.
오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컴피티션에 참가하여 DOOH의 현상에 도전하는 특별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으세요.
우승하면 저희가 여러분의 꿈을 실현해 드립니다!
오션 아웃도어 네덜란드는 매일 2천만 명 이상에 도달하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주로 대형 디지털 OOH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붐비는 고속도로를 따라 108 제곱미터의 디지털 스크린, 고급 쇼핑 센터 천장에 있는 17m2의 양면 회전 스크린, 번화한 쇼핑 지역에 있는 11제곱미터~80 제곱미터의 스크린 등 입니다.
주요 도시, 고속도로, 쇼핑 센터 등에 총 187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설치한 Ocean은 네덜란드에서 가장 큰 크리에이티브 (D)OOH 플랫폼입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며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로 DOOH 세상을 뒤집어 보시겠습니까? 지금 바로 등록하고 잊을 수 없는 무언가를 함께 만들어 봅시다. 당첨되면 저희가 실현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