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오션 아웃도어, '제3회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컴피티션' 개최

이현
이현
- 3분 걸림

오션 아웃도어 네델란드에서  '제3회 오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컴피티션 암스테르담' 개최하고, 5월 30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캠페인으로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혁신하고 싶으신가요?

왜 캠페인을 전통적인 텔레비전 광고나 온라인 광고로만 제한할까요?

DOOH를 활용하면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콘셉트로 거리, 쇼핑몰, 고속도로 환경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의 창의적인 두뇌는 이미 기발한 아이디어로 넘쳐 나나요?

그 아이디어를 활용해서 '제3회 오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컴피티션 암스테르담'에 참가하세요!

오션 아웃도어 네덜란드 제공

아이디어만 있으면 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희는 이미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수완이 풍부한 아이디어에 도전해 왔으며, 올해는 한계를 뛰어넘는 극단적인 아이디어에 도전합니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이야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살아 움직이거나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디지털 스크린을 상상해 보세요.

오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컴피티션에 참가하여 DOOH의 현상에 도전하는 특별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으세요.

우승하면 저희가 여러분의 꿈을 실현해 드립니다!
오션 아웃도어 네덜란드는 매일 2천만 명 이상에 도달하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주로 대형 디지털 OOH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붐비는 고속도로를 따라 108 제곱미터의 디지털 스크린, 고급 쇼핑 센터 천장에 있는 17m2의 양면 회전 스크린, 번화한 쇼핑 지역에 있는 11제곱미터~80 제곱미터의 스크린 등 입니다.

주요 도시, 고속도로, 쇼핑 센터 등에 총 187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설치한 Ocean은 네덜란드에서 가장 큰 크리에이티브 (D)OOH 플랫폼입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며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로 DOOH 세상을 뒤집어 보시겠습니까? 지금 바로 등록하고 잊을 수 없는 무언가를 함께 만들어 봅시다. 당첨되면 저희가 실현해 드리겠습니다!"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인플루언서와 옥외광고의 만남, 소비자 행동 유도에 강력한 영향력 발휘
인플루언서와 옥외광고의 만남, 소비자 행동 유도에 강력한 영향력 발휘
by 
이현
2025.1.2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by 
김지현
2024.12.27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당신이 놓친 글
인플루언서와 옥외광고의 만남, 소비자 행동 유도에 강력한 영향력 발휘
by 
이현
2025.1.2
인플루언서와 옥외광고의 만남, 소비자 행동 유도에 강력한 영향력 발휘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by 
김지현
2024.12.27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