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R, 메종 마르지엘라의 '멀티 포맷 OOH 캠페인' 진행

옥외광고(OOH)는 소비자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 계속 진화하고 있다. 그리고 광고주는 자신이 원하는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주목받고 있는 옥외광고(OOH) 접근 방식 중 하나는,  동일한 장소 내에서 다양한 유형의 OOH 미디어를 활용하여 광고 컨텐츠를 결합하는 '멀티 포맷 OOH 캠페인' 방식이다.

Photo by shawnanggg / Unsplash

'멀티 포맷 OOH 캠페인'의 이점은 다양하다. 광고주는 빌보드, 디지털 사이니지, 체험 마케팅과 같은 다양한 OOH 포맷을 활용하여 타겟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고 웹사이트, SNS 등 브랜드 판매 지점으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