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R, 메종 마르지엘라의 '멀티 포맷 OOH 캠페인' 진행
옥외광고(OOH)는 소비자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 계속 진화하고 있다. 그리고 광고주는 자신이 원하는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주목받고 있는 옥외광고(OOH) 접근 방식 중 하나는, 동일한 장소 내에서 다양한 유형의 OOH 미디어를 활용하여 광고 컨텐츠를 결합하는 '멀티 포맷 OOH 캠페인' 방식이다.
'멀티 포맷 OOH 캠페인'의 이점은 다양하다. 광고주는 빌보드, 디지털 사이니지, 체험 마케팅과 같은 다양한 OOH 포맷을 활용하여 타겟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고 웹사이트, SNS 등 브랜드 판매 지점으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