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H - 뛰어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


지난 2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세계옥외광고협회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 주최로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렸던  'WOO MENA 포럼'의 발제자와 발표 내용을 소개 합니다. WOO가 제공하는 동영상을 통해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주)


OOH(Out of Home) 광고는 대중이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공공 장소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 방법으로, 이전부터 많은 기업들이 이 방식을 활용해 왔다. 그러나, OOH 광고가 눈에 띄게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는 요즘, 창의성은 OOH의 핵심 차별화 요소가 되고 있다.

세레나 아비 아드 & 제임스 해리슨